본문 바로가기
정보글/연애에 대한 모든것

군대 기다리는 여자 특징. 군대 기다려준 여자친구! 그 이유는?

by M.J. 2022. 9. 1.

군대 기다리는 여자 특징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공통적인 것은 자존감이 높다는 점입니다. 남자 친구가 없어도 스스로의 삶을 살며 기다린 것이죠. 군대 기다려준 여자 친구 특징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반응형

 

 

군대 기다리는 여자 특징

약 2년간의 군생활을 기다려줬다는 고마움도 잠시 제대를 하고 나면 대부분의 남자는 생각을 한다고 해요. 도대체 왜 이 여자가 나를 기다려줬지? 그만큼 딴 남자가 보았을 때 매력이 없는 건가? 하지만 절대로 이렇게 생각하지 마세요. 군대 기다리는 여자는 몇 가지 특징이 있습니다.

해변을 바라보고있는 여성
기다리는 여자

 

 

 1. 자존감이 높은 여자

둘도 없는 사이처럼 온갖 애정행각을 하며 한시도 떨어질 수 없을 것처럼 행동하는 커플이 있어요. 아쉽게도 이런 커플은 남자가 군대에 가자마자 헤어질 확률이 높습니다. 바로 외로움을 잘 느끼며 삶의 행복을 내가 아닌 연인에게서 찾기 때문이죠. 군대에 가는 남자 친구를 보며 펑펑 울며 꼭 기다릴 것처럼 행동을 하겠지만 이렇게 외로움을 잘 느끼고 옆에 누군가가 있어야 하는 사람은 절대로 외로움을 이겨내지 못합니다. 

반대로 평소에 표현을 잘하지 않을지라도 자존감이 높아서 삶의 중심이 자신이라고 생각하는 여자는 군대를 기다려줍니다. 비록 옆에 남자 친구가 없어서 허전할지라도 거기서 외로움을 느끼지 않는 것이죠. 이렇게 자존감이 높은 여자는 남자 친구를 생각하며 슬퍼하고 울 시간에 자기 할 일을 하며 스스로가 발전할 수 있는 기회로 삶고 있습니다. 

 

 

 

 2. 마음적으로 너무나 좋아하는 경우

여기서 좋아한다는 것은 불같고 열정적인 것만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외적인 모습 때문이든 성격 때문이든 남자 친구가 너무나 좋을 경우 여자는 군대를 기다려줍니다. 특히나 마음적으로 너무나 좋아하는 경우 지금 힘들다고 헤어지면 또다시 이런 남자를 만나지 못할 거라는 생각에 절대로 먼저 헤어지자는 말을 하지 못합니다. 너무나 좋기 때문에 지금의 외로움보다는 자신의 마음이 더욱 크다고 생각하는 것이죠.

보통 한 명을 좋아하면 진득하게 좋아하는 성격일 경우 이러할 확률이 높습니다. 

 

반응형

 

 

 3. 현재보다는 미래를 보는 여자

이 남자와 먼 미래를 꿈꾸는 여자들은 군대를 기다려줍니다. 지금 당장이 아닌 먼 미래를 보고 있기 때문에 지금의 상황은 잠깐의 장애물이라고 생각하는 것이죠. 이 남자와의 미래를 생각해보면 이러한 장애물은 아무것도 아니라고 생각하며 어차피 결과는 해피엔딩일 거라고 생각을 하며 남자를 기다립니다.

이런 성격의 여자는 남자가 군대에 간 기간 동안 서로의 애정을 확인하게 되며 관계가 더욱 돈독해질 수 있습니다. 큰 장애물을 함께 이겨냈기 때문이죠.

 

 

 

 4. 어쩌다 보니 기다려진 경우...

가장 최악인 경우입니다. 군대에 있는 남자 친구 때문에 외롭고 허전한데 옆에 딱히 만날 사람은 없는 경우입니다. 이별 후 솔로인 기간이 싫어 환승을 하려고 노력했느냐 아무런 결과가 없는 경우죠. 이렇게 어쩌다 보니 2년이라는 시간이 지났고 결국 못 헤어지고 전역을 한 경우입니다.

어쩌다 기다리게 된 이상한 경우지만 여자는 남자를 기다렸다며 온갖 생생을 내며 대우를 받으려고 할 것입니다.

 

반응형

 

 

정리

사람은 참 간사한 동물입니다. 군대에서 외로운 때는 자신을 기다려준 여자 친구에게 평생을 바치겠다고 다짐하겠지만 전역하는 순간 여자 친구가 한심하고 매력 없어 보이죠. 하지만 그녀가 매력이 없어서 당신을 기다린 것이 아닙니다. 반대로 자존감이 높고 당신을 좋아하며 당신과의 미래를 꿈꾸기 때문에 힘든 시간을 버틴 것입니다. 당신의 여자 친구를 바보로 만들지 마십시오.

 

 

<함께 보면 좋은 글>

 

양다리 안 걸리는 법. 죄책감을 갖지 않는것이 중요합니다.

한 사람만 사랑하는 것이 최고이지만 이런저런 이유로 양다리를 걸치는 경우가 있어요. 양다리 안 걸리는 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양다리에 죄책감을 느끼고 있고 안 걸릴 자신이 없다면 더

wildchild.tistory.com

 

잘생긴남자 희소성. 길가다 잘생긴 남자를 보기 힘든 이유는?

한국에 방문한 외국인들은 길거리에 이쁜 여성들이 많아 놀란다고 해요. 하지만 아무리 찾아봐도 길가다 잘생긴 남자는 찾기가 힘들죠. 그만큼 잘생긴 남자는 희소성이 있는 것인데요. 그럼 이

wildchild.tistory.com

 

좋은 남자 구별법. 진국인 남자를 찾으시나요? 몇가지만 확인해보세요.

내 주변에는 왜 진국인 남자가 없을까? 좋은 남자 구별법을 알려드릴게요. 세상에 좋은 남자는 아주 많답니다. 알고 보면 당신 옆에 있던 그 친구도 좋은 남자일 수 있어요. 몇 가지만 확인해보

wildchild.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