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글/연애에 대한 모든것

관심있는데 연락 안하는 남자! 연락 없는 남자에 대처 하는 확실한 방법.

by M.J. 2022. 3. 15.

나에게 분명 관심이 있는 것 같은데 연락을 안 하는 남자 때문에 고민이신가요? 관심 있는데 연락 안 하는 남자 유형과 대처법을 알려드릴게요. 유형별 연락 없는 남자에 대처하는 확실한 방법입니다. 

 

반응형

 

 

연락을 안 하는 이유는?

일단 연락을 하지 않는 대부분의 이유는 남자가 여자에게 연락할 만큼 관심이 없기 때문이에요. 나에게 관심이 있다고 착각하는 경우겠죠? 이럴 경우는 포기하거나 좀 더 자신을 어필하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물론 이렇게 관심이 없는 경우 말고 관심이 있는데 연락을 하지 않는 경우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해요. 

일단 명심해둬야 할 것이 있어요. 여자들의 관심은 연락과 비례해요. 남자가 뭐 하고 있나 항상 궁금하죠. 하지만 남자는 관심과 연락이 비례하지 않아요. 연락을 자주 하지 않는다고 꼭 관심이 없다는 것은 아닙니다.

 

반응형

 

 

관심 있는데 연락 안 하는 남자

관심이 있음에도 연락을 하지 않는 또는 연락을 못하는 몇 가지 유형이 있어요. 유형별로 대처방법과 함께 알려드릴게요.

스마트폰으로 문자를 보내고있는 턱수염을 기르고 곤색 남방을 입은 남자
문자보내는 남자

 

 

 1. 신중한 성격(완벽주의자)

완벽주의 성향을 갖고 있는 사람은 행동 하나하나를 신중하게 선택하는 경향이 있어요. 실수를 하지 않기 위해서죠. 이런 사람은 너무나 신중하기 때문에 여성에게 연락하는 것을 부담스러워할 때가 많아요. 연락을 하면서 실수를 하면 안 된다는 생각에 카톡 하나하나 신경 써서 보내고 자신의 좋은 모습만 보여주려고 하기 때문이죠. 

이런 성격의 남자들은 상대방이 궁금하고 톡을 보내고 싶지만 연락하는 것 자체가 무섭게 느끼는 경우가 많아요.

  • 대처법
    남자가 긴장을 풀고 여자를 편안하게 생각하도록 만들어야 합니다. 즉! 여성분의 노력이 필요해요. 자존심 상할 수도 있지만 먼저 연락도 해보고 대화 주제도 이끌어 나가 주세요. 당신을 편하다고 느끼게 되면 긴장을 풀고 먼저 연락이 올 거예요.

 

 

 

 2. 실제로 여유가 없는 사람

'아무리 바빠도 관심이 있으면 연락할 시간이 있다'라는 말 들어보셨죠? 어느 정도 맞는 이야기예요. 다만 남자와 여자가 생각하는 연락의 빈도가 다를 뿐이죠. 

하루 종일 바쁜 사람이라도 관심이 있으면 틈틈이 연락을 하려고 노력할 거예요. 예를 들어 남자가 하루에 5번밖에 답장을 못할 상태인데 시간을 내서 10번이나 답장을 하겠죠? 하지만 여성이 보기에는 10번이라는 답장은 너무나 적어 보이고 '나에게 관심이 없나?'라고 생각할 수 있어요.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남자는 관심과 연락이 비례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줘야 해요. 비록 10번이라는 적은 연락이지만 남자 입장에서는 화장실 갈 시간을 아껴가면서 답장을 한 거예요. 

  • 대처법
    남자와 주고받은 카톡을 쭉~ 읽어보세요. 답장은 늦어도 내용은 좋을 거예요. 당신에게 관심이 있기 때문에 톡 하나하나 신경 써서 보냈기 때문이에요. 이런 경우에는 바빠서 정신이 없다는 것을 인정해주는 것이 가장 중요하답니다. 안 그래도 바쁜데 연락이 늦다고 짜증을 내는 당신을 보면 남자는 당신과 멀어질 수밖에 없어요. 아쉽지만 답장의 속도와 빈도는 포기해주세요. 하지만 바쁜 상황 속에서도 당신을 생각하고 연락을 한다는 것을 기특하게 생각해주세요.

 

반응형

 

 

 3. 너무나 잘난 사람(원래 연락을 안 하는 사람)

애초에 자신이 너무 잘나서 여유가 넘치는 사람이 있어요. 이런 사람들은 자신이 노력하지 않아도 먼저 연락 오는 사람이 많아요. 또한 어릴 때부터 이렇게 살아왔기 때문에 먼저 연락하는 것보다는 연락받는 것에 익숙하답니다. 대부분의 인맥이 자신에게 먼저 연락 오는 사람들인 경우가 많을 거예요. 

  • 대처법
    오랫동안 유지하던 생활패턴을 바꾸는 것은 매우 힘들어요. 절대로 남자를 하루아침에 바꾸려고 하면 안 돼요. 힘들지만 여자가 먼저 연락을 해줘야 합니다. 그러다 관계가 좀 더 발전되었다면 "ooo이 조금만 더 연락을 자주 해줬으면 좋겠는데~"라고 웃음과 애교로 말해보세요. 한두 번 만에 바뀌지는 않겠지만 남자는 조금씩 당신에게 맞추어 갈 것입니다. 

 

 

 

 4. 떠보는 남자(밀당)

남자나 여자나 그 사람이 자신에게 관심이 있는지 없는지 궁금해서 떠보는 것이 많죠. 여자에게 관심이 있는데 여자의 태도가 너무 소극적일 경우 남자들은 연락을 잘하지 못한답니다. 여자의 마음을 잘 알지 못해 불안하기 때문이죠. 여자를 잘 알아서 일부로 연락 속도를 조절하는 사람도 있지만 실제로 여자를 너무 몰라서 연락을 못하는 남자도 많아요.

  • 대처법
    나도 너에게 관심이 있다는 느낌을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간접적이든 직접적이든 남자에게 시그널을 보내야 하는 것이죠. 일단 확신을 갖게 된 남자는 더 이상 당신을 떠보는 일이 없을 것입니다.

 

반응형

 

 

정리

남자가 생각하는 연락과 여자가 생각하는 연락은 아주 다르다는 것을 꼭 명심해주세요. 서로 양보하고 노력하면서 중간지점을 찾는 것이 가장 중요하답니다. 남자를 완전히 자기 스타일대로 변화시키는 것은 불가능해요. 남자가 어느 정도 바뀌었다면 그다음부터는 바뀐 모습 자체에 인정을 해주세요. 이상 관심 있는데 연락 안 하는 남자 유형과 대처법에 대한 글이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브라렛 단점. 가슴 건강에 좋은 브라렛은 장점만 있을까?

브라렛은 패드를 없앤 와이어리스 브래지어를 의미하며 림프선을 열어 가슴 건강에 좋은 것이 브라렛 장점이죠. 하지만 옷맵시가 나지 않는 등 여러 단점이 있어요. 브라렛 단점에 대해서 알려

wildchild.tistory.com

 

알기 쉬운 남자 호감 신호 등급표. 호감 가는 여자에게 남자가 하는 행동.

남자는 단순하기 때문에 호감 있는 여성에게 티를 낼 수밖에 없어요. 숨기려고 해도 숨길수 없는 호감 가는 여자에게 남자가 하는 행동을 정리해보았습니다. 남자 호감 신호 등급표를 보고 남자

wildchild.tistory.com

 

남자가 평생 못잊는 여자. 남자가 그리워하는 여자는 이런 여자입니다.

많은 연애를 하고 지금 사귀는 여자가 있어도 남자가 평생 못 잊는 여자가 있습니다. 이 남자들은 왜 그 여자를 잊지 못하는 것일까요? 남자가 그리워하는 여자. 바로 이런 여자입니다. 남자가

wildchild.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