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글/연애에 대한 모든것

남자가 평생 못잊는 여자. 남자가 그리워하는 여자는 이런 여자입니다.

by M.J. 2022. 2. 26.

많은 연애를 하고 지금 사귀는 여자가 있어도 남자가 평생 못 잊는 여자가 있습니다. 이 남자들은 왜 그 여자를 잊지 못하는 것일까요? 남자가 그리워하는 여자. 바로 이런 여자입니다.

 

반응형

 

 

남자가 평생 못 잊는 여자

헤어지고 나서도 남자가 평생 못 잊는 여자는 단순하게 말하면 지금까지 연애와는 달랐던 특별했던 연애입니다. 물론 심하게 싸웠던 여자, 바람을 핀 여자, 서로를 저주하며 해어졌던 연애도 가끔 생각나겠죠. 하지만 이런 건 단순한 해프닝 정도로 생각하는 것이죠. 남자가 그리워하는 여자는 정신적으로 특별했던 연애랍니다.

창문을 바라보며 누군가를 그리워하는 회색 후드티와 비니 모자를 쓴 남자
누군가를 그리워하는 남자

 

 

 1. 첫사랑

남자가 말하는 첫사랑은 처음 좋아했던 여자, 처음 사귀었던 여자, 가장 오랫동안 사귀었던 여자 등 사람마다의 기준이 달라요. 이때의 기준은 바로 '처음으로 함께한 것이 가장 많은 사람'입니다. 짧게 사귀었든 길게 사귀었든 뭐든지 처음이라는 두근거림. 그 설렘을 느끼게 해 준 여자는 남자의 가슴 한편에 남아있답니다.

 

 

 

 2. 헌신받은 연애

자신을 헌신적으로 사랑해준 사람을 못 잊는 건 남자든 여자든 똑같을 거예요. 하지만 받는 것보다는 주는 게 익숙한 남자들에게 헌신받은 연애는 더욱 각별하답니다. 이때의 헌신은 물질적인 것이 아닌 정신적인 것을 의미해요. 

아무런 조건 없이 나의 모든 것을 사랑해준 여자. 헤어진 뒤에도 '그때 나도 좀 더 잘해줄걸', '그 사람만큼 나를 이해해 주는 여자를 다시 만날 수 있을까?' 같은 생각을 하게 된답니다. 특히 사회생활을 하다 몸과 마음이 힘들 때 더욱 그때의 연애를 그리워한답니다.

 

반응형

 

 

 3. 힘들었을 때 함께 있어준 사람

사람은 좋을 때 옆에 있는 사람보다 힘들 때 옆에 있어준 사람에게 더욱 감사함을 느껴요. 내 상황이 안 좋은데도 날 떠나지 않고 남자의 버팀목이 되어주었던 여자는 남자가 평생 그리워할 수밖에 없습니다. 힘들었던 상황을 이겨 나고 평온한 일상이 찾아왔을 때 남자는 그때 못해주었던 것들에 대한 미안함이 떠오를 거예요. '그때 반지 하나도 못 사줬었네...', '힘들어도 좀만 더 웃어줄걸...'. 

 

 

 

 4. 나 자신보다 더 소중했던 사람

남자들은 자기 자신은 챙기지 않아도 여자는 끔찍하게 아끼는 바보 같은 연애를 할 때가 있어요. 이건 바보 같은 게 아니에요. 자기 자신보다 여성을 더욱 소중하게 대하고 있다는 뜻이죠. 이렇게 되면 남자는 영혼까지 뽑아서 줄만큼 여성에게 헌신을 하게 된답니다. 이때 여성이 남성을 똑같이 소중하게 대했든 그러지 않았든 남자는 그 여성을 잊지 못해요. 마치 첫사랑 같은 것이죠. 

 

 

 

 5. 이루지 못한 사랑

사랑 하나만으로 결혼을 하기에는 너무나 많은 벽이 있죠. 남자 탓이든 여자 탓이든 결혼까지 생각했는데 그러지 못했던 여자를 남자는 절대로 잊지 못한답니다. 남자는 이미 여자와의 행복한 결혼생활을 꿈꾸었기 때문이에요.

결혼하자는 여자의 말에 좀 더 안정을 찾고 싶어 거절하고 헤어진 경우. 나중에 남자의 삶이 안정되고 결혼에 대한 생각이 든다면 미치도록 그 여자가 그리울 거예요. 

 

반응형

 

 

정리

남자는 엄청나게 이뻤던 여자, 몸매가 끝내줬던 여자보다는 마음적으로 의지를 하였던 여자를 잊지 못한답니다. 현재 연애를 하고 있다면 서로가 서로에게 힘이 되는 그런 행복한 연애를 하세요. 그 남자는 평생 당신을 잊지 못할 거예요. 

 

 

<함께 보면 좋은 글>

 

남자가 여자를 안고 싶을때. 남자가 여자한테 설렐때. 남자 심쿵 포인트 정리

남자는 단순하기 때문에 약간의 심쿵 포인트만으로도 사로잡을 수 있습니다. 남자가 여자한테 설렐 때는 언제일까요? 남자가 여자를 안고 싶을 때는 남자가 여자에게 심쿵하는 순간이죠. 관심

wildchild.tistory.com

 

잘생긴남자 희소성. 길가다 잘생긴 남자를 보기 힘든 이유는?

한국에 방문한 외국인들은 길거리에 이쁜 여성들이 많아 놀란다고 해요. 하지만 아무리 찾아봐도 길가다 잘생긴 남자는 찾기가 힘들죠. 그만큼 잘생긴 남자는 희소성이 있는 것인데요. 그럼 이

wildchild.tistory.com

 

알기 쉬운 남자 호감 신호 등급표. 호감 가는 여자에게 남자가 하는 행동.

남자는 단순하기 때문에 호감 있는 여성에게 티를 낼 수밖에 없어요. 숨기려고 해도 숨길수 없는 호감 가는 여자에게 남자가 하는 행동을 정리해보았습니다. 남자 호감 신호 등급표를 보고 남자

wildchild.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