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글/연애에 대한 모든것

10대 여자 생일선물 추천. 기억에 남는 센스있는 선물 하세요.

by M.J. 2022. 2. 17.

10대 여자에게 호불호가 없는 센스 있는 아이템으로 골라봤습니다. 학생들이 하기 좋은 10대 여자 생일선물 추천 모음입니다. 기억에 남는 센스 있는 선물로 마음을 표현해 보세요.

 

반응형

 

 

10대 여자 생일 선물 추천

학생이라 용돈을 받아 생활하는데 선물까지 해야 한다니 부담이 갈 수 있어요. 너무나 비싸지 않지만 의미가 있는 선물들입니다.

남자와 여자가 선물을 주고받는 사진
10대 여자 생일 선물 추천

 

 

 1. 지갑

최근 삼성 페이 때문에 남자들의 경우 지갑 없이 다니는 경우가 많지만 여자들은 챙길 것이 많아서 꼭 지갑을 들고 다녀요. 지갑은 항상 들고 다니고 한번 사면 오래 사용하기 때문에 선물로 주면 의미가 있답니다. 장지갑보다는 접을 수 있는 반지갑을 선물로 주세요.

브랜드가 없지만 디자인이 좋은 이쁜 지갑을 선물로 줘도 좋아요. 약간 돈을 쓰고 싶으면 루이까또즈, 질스튜어트에서 구매를 하면 10만 원 안팎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지갑이 부담스럽다면 카드지갑을 선물해보세요.

 

 

 

 2. 틴트

로션이나 에센스 같은 화장품은 호불호가 갈릴 수 있고 상대방의 피부에 맞지 않을 수가 있어요. 이런 것보다는 틴트를 선물해보세요. 틴트는 화장품 중 부담이 가장 적은 아이템이지만 매일 사용하는 소모 템이기 때문에 선물로 좋아요. 또한 같은 빨간색이라도 농도, 질감에 따라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중복될 일도 없을 거예요. 

올리브영이나 로드샾에서 저렴한 것을 구매해도 좋아요. 약간 돈을 쓰고 싶으면 입생 로랑, 샤넬, MAC도 생각보다 저렴한 4만 원대로 선물하기 아주 좋답니다. 

 

 

 

 3. 핸드크림

핸드크림 역시 가방에 항상 가지고 다니는 아이템이죠. 핸드크림 종류마다 다양한 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선물을 준 사람을 기억하기에 아주 좋은 아이템입니다. 

이것 역시도 올리브영에서 귀여운 디자인에 좋은 향의 제품을 선물해도 좋답니다. 약간 돈을 쓰고 싶으면 BYREDO 제품을 추천합니다. 4만 원대로 구매할 수 있어요.

 

반응형

 

 

 4. 파우치

틴트, 핸드크림 등 각종 화장품이 가방에서 굴러다닌다면 안 되겠죠? 화장품을 넣어 다닐 수 있는 작은 파우치를 선물해보세요. 실용성과 센스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선물이 될 거예요.

에나멜, 천, 플라스틱 등 다양한 재질과 수많은 디자인의 제품이 있어요. 파우치 안의 화장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공간이 분리되어 있는 것으로 선물해주세요.

인터넷, 올리브영, 각종 로드샾 등 이쁜 디자인의 제품이라면 어디서든 구매해도 좋습니다.

 

 

 

 5. 핸드폰 케이스

이쁘고 취향에 맞는 핸드폰 케이스를 선물하는 것은 당신의 센스를 보여주기에 최고랍니다. 하지만 핸드폰 케이스는 종류가 너무나 많기 때문에 고르기가 힘들 수도 있어요. 평소 선물을 받는 사람의 취향이나 핸드폰 상태를 유심히 본 뒤 딱 맞는 제품을 골라서 선물해주세요.

인터넷에서 파는 아무 제품이나 구매해도 좋습니다. 선택이 어렵다면 카카오, 라인 등 캐릭터가 들어가 있는 제품을 선물하는 것도 좋아요.

 

 

 

 6. 필로우 미스트

10대 여학생은 생각할 거리가 많아서 항상 머리가 복잡할 나이죠. 이 때문에 잠을 잘 못 자는 경우가 많아요. 혹시 선물 받는 사람에게서 잠을 잘 못 잔다는 이야기를 들었다면 필로우 미스트를 선물해보세요.

필로우 미스트는 베개에 뿌리는 향수로 마음을 진정시키고 잠을 잘 오게 하는 아이템이랍니다. 선물 받는 사람은 평소 잠을 잘 못 잔다는 자신의 이야기를 귀담아 들었다는 생각에 기분이 좋아질 거예요. 

아로마티카 롤온 제품이나 록시땅의 필로우 미스트를 추천해드립니다. 2만 원대로 구매 가능합니다.

 

반응형

 

 

 7. 향수

향수는 소모 템이기 때문에 항상 필요한 아이템이죠. 또한 선물했을 때 뭔가 무드가 있는 아이템입니다. 하지만 향수 역시도 취향에 맞아야 하기 때문에 선물하기 전에 상대방에 대한 사전조사는 필수입니다. 

향수는 브랜드가 있는 제품으로 선물하는 것이 좋아요. 랑방, 지미츄, 안나수이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올리브영에 가면 다양한 향수가 있으니 시향을 해보시고 상대방의 이미지에 맞는 제품을 선택해주세요.

혹시 향수 선택이 어렵다면 미니어처 세트를 구매해도 좋아요. 다양한 제품을 소량씩 제공하기 때문에 그중 하나는 취향에 맡는 향이 있을 수밖에 없죠. 

약간 독특한 향수를 선물하고 싶으면 딥티크 고체 향수를 추천드립니다. 7만 원대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8. 액세서리

누군가에게 옷을 선물하는 것은 피해 주세요. 디자인, 사이즈, 계절 등 상대방의 취향을 너무나 많이 타기 때문이죠. 대신 팔찌나 목걸이 같은 액세서리를 선물해주세요. 여자들은 마음에 드는 액세서리를 거의 매일 착용하는 특징이 있기 때문에 선물로 준다면 기억에 남을 거예요.

로이드, 미니골드 같은 브랜드에서 10만 원대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혹시 본인이 디자인적 감각이 있다면 종로 3가에 가서 직접 디자인을 고르면 훨씬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정리

선물을 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상대방의 취향을 파악하는 것입니다. 취향을 파악한다는 것이 너무나 어렵다고 생각할 수 있어요. 하지만 상대방에게 관심을 갖고 쳐다보면 자연스럽게 파악할 수 있답니다. 선물할 아이템을 고르기 전 그 사람의 모습을 한번 떠올려 본 뒤 선택을 해주세요. 이상 10대 여자 생일 선물 추천 아이템이었습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

 

여자 호감 신호 등급표. 여자가 남자에게 보내는 신호(옐로우,그린 라이트 구별법)

여자는 남자처럼 단순하지 않기 때문에 호감 있는 남자에게 보내는 신호도 다양합니다. 여자가 남자에게 보내는 신호가 옐로 라이트 일지 그린 라이트 일지 구별하기 위해 여자 호감 신호 등급

wildchild.tistory.com

 

고백 해서 혼내 주자. 성공 확률을 높이는 고백에 대한 모든것.

고백해서 혼내 주자는 말이 있죠? 이런 식의 고백은 무조건 실패해요. 고백은 뜬금없이 사귀자고 하는 것이 아니라 서로의 관계를 정립하는 단계랍니다. 성공 확률을 높여주는 고백에 대해서 말

wildchild.tistory.com

 

여자 카톡 호감 신호! 여자 카톡 답장 속도는 크게 중요하지 않아요

카톡의 내용만 보고서도 이 여성이 나에게 호감이 있는지 알 수 있어요. 여자 카톡 호감 신호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릴게요. 여자 카톡 답장 속도는 크게 중요하지 않답니다.  여자 카톡 호

wildchild.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