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글/연애에 대한 모든것

여자 카톡 호감 신호! 여자 카톡 답장 속도는 크게 중요하지 않아요

by M.J. 2022. 1. 25.

카톡의 내용만 보고서도 이 여성이 나에게 호감이 있는지 알 수 있어요. 여자 카톡 호감 신호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릴게요. 여자 카톡 답장 속도는 크게 중요하지 않답니다. 

 

반응형

 

 

 여자 카톡 호감 신호

카톡의 가장 좋은 점은 지금까지의 대화 내용이 기록으로 남아있다는 점이에요. 카톡을 하는 동안에는 떨리는 마음에 여자의 의도를 잘 파악하지 못할 수 있어요. 그럴 땐 대화가 다 끝난 후 카톡 내용을 다시 읽어보면서 호감 신호가 있었는지 확인해보세요. (호감도를 '★'로 표시하였습니다)

노을을 바라보며 앉아있는 커플의 뒷모습
행복한 커플

 

  • 선톡(★★★☆☆)
    여자는 이성에게 다가가는 것이 남성에 비해 수동적이기 때문에 선톡을 하는 일이 매우 드물어요. 업무나 과제에 관련된 것이 아닌 "뭐해?", "심심해"같은 목적이 없는 선톡을 먼저 보낸다는 것은 당신에게 호감이 있고 거부감이 없다는 뜻이에요. 
  • 빠른 답장 속도(★★☆☆☆)
    비교적 빠르게 답장을 하는 것은 일단 긍정의 신호로 받아들일 수 있어요. 4~5마디 정도를 서로 빠르게 주고받았다면 당신이 싫지는 않다는 뜻이에요. 하지만 사람의 성격이나 상황에 따라 너무나 달라 지기 때문에 절대적이라고는 할 수 없어요. 그러나 하루가 넘어서 오는 답장은 당신에게 전~혀 관심이 없다는 뜻이랍니다.
  • 카톡을 이어가려고 함(★★★★☆)
    1분 만에 "네"라고 답장이 오는 것과 3시간 뒤에 "갑자기 업무가 밀려서 답장이 늦었어요. 밥은 먹었어요? 전 이제야 밥 먹으러 가요"라고 하는 것 중 어떤 것이 더욱 호감이 있어 보이나요? 답장이 느리더라도 카톡을 이어가려고 하는 것이 중요해요.
    (한 가지 팁을 드리면 "잘 자"라는 대답에 답장을 하지 말고 다음날 아침에 "나도 모르게 잠들었어요"라고 답장을 해보세요. 밤에 끝났어야 할 카톡을 다음날까지 이어갈 수 있답니다)
  • 나에게 질문이 많다(★★★☆☆)
    사소한 것이라도 나에게 물어본다는 것은 나에 대해 궁금한 것이 많다는 뜻일 수도 있어요. 하지만 더욱 중요한 것은 나와 대화를 이어나가려는 의지가 있다는 뜻입니다. 여성분이 당신에게 질문을 한다면 단답으로 답장하지 말고 대화를 이어나갈 수 있도록 답장을 해주세요.

 

반응형

 

 

  • 단답이 아닌 장문의 카톡(★★☆☆☆)
    여자나 남자나 관심이 없고 귀찮은 상대에게는 단답으로 답장을 하게 된답니다. 일단 단답이 아닌 장문으로 톡이 온다면 긍정의 뜻이에요. 하지만 이것은 여성의 성격에 따라 너무나 다르기 때문에 절대적인 신호는 아니랍니다.
  • 여지를 남기는 카톡을 한다(★★★★☆)
    여자는 직접적으로 물어보는 남자와는 아주 다르다는 것을 항상 기억해야 해요.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에둘러서 이야기를 하죠. "이 영화 봤어?"라는 말은 "같이 보러 가고 싶어"라고 이야기를 하는 거예요. 이렇게 에둘러서 하는 표현들을 잘 캐치해서 답장해주세요.
  • 스케줄을 묻는다(★★★★☆)
    업무상으로 묻는 것이 아닌 그냥 묻는다는 것은 함께 시간을 보내고 싶다는 의미예요. 언제가 편한지 약속을 잡고 싶기 때문에 물어보는 것이죠. 여성이 먼저 시간 약속을 잡으려고 한다면 호감도 99%입니다.
  • 이모티콘 사용(★★★★☆)
    여기서 가장 중요한 것은 평소에 이모티콘을 사용하지 않던 여성이 나에게만 이모티콘을 사용한다는 것이에요. 이모티콘을 사용하지 않는다는 것은 이모티콘을 귀찮아하는 성격인 것인데 당신에게는 그 귀찮음을 이겨냈다는 뜻이거든요. 이건 엄청난 호감 신호입니다. 평소 관심 있는 여자가 다른 사람과 카톡 하는 것을 유심히 지켜보세요.
    (또한 원래 이모티콘을 잘 사용하던 사람이 나에게만 사용하지 않는 것도 호감 신호일 수 있어요. 하지만 정말 관심 없는 것일 수도 있답니다.)

 

반응형

 

 

  • 사진이나 동영상을 보낸다(★★★☆☆)
    재미있는 사진이나 유튜브 링크를 보내는 것 역시도 꽤 호감이 있다는 뜻이에요. 재미있는 것을 같이 보고 공유하고 싶다는 뜻이거든요. 또한 링크를 보내는 것 자체가 귀찮은 일이기 때문에 당신에게 시간을 투자하고 있다는 긍정적인 신호예요.
  • 챙겨주는 멘트를 많이 함(★★☆☆☆)
    여자들은 모성본능이 있기 때문에 관심 있는 남자에게는 엄마처럼 대하게 돼요. "따뜻하게 입고 다녀", "점심 거르지 말고 꼭 챙겨 먹어"등 당신을 챙겨주는 멘트가 자주 있다면 긍정의 신호입니다. 하지만 이것역시도 성격차이일수 있어서 약간 애매해요.
  • 프로필 바꾸기(★★★★☆)
    혹시 여성이 당신이 찍어준 사진으로 프로필을 바꾸었다면? 당신에게 호감이 있다고 생각하겠죠? 하지만 이것은 전혀 관련이 없어요. 단지 사진 속 자신의 모습이 잘 나왔기 때문이죠. 이런 것보다는 함께 본 영화, 함께 듣던 음악, 함께 이야기했던 여행지 등 당신과 이야기한 것과 관련된 것으로 프로필 사진, 배경화면, BGM, 상태 메시지 등을 바꾸었다면 엄청난 호감 신호예요. 당신과의 이야기를 기억하고 있다는 뜻이거든요. 혹시나 여성분의 프로필이 바뀌었다면 그것으로 대화를 이끌고 나가보세요.

 

반응형

 

 

 정리

연애는 남에게 조언해줄 때는 쉽지만 내 입장이 되었을 때는 수능시험만큼 어렵죠. 그만큼 감정이 들어가서 객관적으로 보기가 힘든 것이죠. 하지만 카톡은 기록이 남아있으니 여성분과 한 이야기들을 차분하게 읽어보세요. 그곳에서 숨어있는 호감 표현들을 발견하였다면 먼저 선톡을 날려서 약속을 잡으세요. 이상 여자 카톡 호감 신호 정리였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연애 관련 글>

 

스킨십 진도표. 사랑을 키워주는 이상적인 스킨십 진도 단계는?

빨라도 문제 느려도 문제인 스킨십은 연애를 시작하는 모든 사람의 고민이죠. 남녀가 모두 만족할만한 스킨십 진도 단계를 정리해서 스킨십 진도표를 만들었습니다. 물론 커플의 성향마다 속도

wildchild.tistory.com

 

한국 남자 평균 크기? 남자 평균 길이에 대한 논문과 남자 굵기 재는법.

남자 평균 길이와 굵기에 대한 재미있는 논문이 있습니다. 논문을 보면 한국 남자 평균 크기는 약 12cm라고 해요. 논문에 나온 내용과 올바른 남자 굵기 재는 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데

wildchild.tistory.com

 

여자 호감 신호 등급표. 여자가 남자에게 보내는 신호(옐로우,그린 라이트 구별법)

여자는 남자처럼 단순하지 않기 때문에 호감 있는 남자에게 보내는 신호도 다양합니다. 여자가 남자에게 보내는 신호가 옐로 라이트 일지 그린 라이트 일지 구별하기 위해 여자 호감 신호 등급

wildchild.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