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글/연애에 대한 모든것

알기 쉬운 남자 호감 신호 등급표. 호감 가는 여자에게 남자가 하는 행동.

by M.J. 2022. 1. 15.

남자는 단순하기 때문에 호감 있는 여성에게 티를 낼 수밖에 없어요. 숨기려고 해도 숨길수 없는 호감 가는 여자에게 남자가 하는 행동을 정리해보았습니다. 남자 호감 신호 등급표를 보고 남자의 마음을 파악해 보세요.

 

반응형

 

 

 호감 가는 여자에게 남자가 하는 행동

차 문 열어주기, 무거운 물건 들어주기 등 남자들이 여자에게 하는 사소한 행동들이 있죠. 하지만 매너라는 것이 몸에 배어 있는 남자들이 아무 생각 없이 하는 행동인 경우가 많아요.

하지만 남자가 호감이 있는 여성에게 이러한 매너를 보인다면 뭔가 티가 날수밖에 없어요. 남자들은 아주 단순하기 때문이죠. 혹시 당신이 촉이 좋은 여성이라면 남자의 행동을 보고도 눈치를 챌 수 있을 거예요.

본인이 촉이 좋지 않다고 걱정하지 마세요. 눈치가 없어도 100% 눈치챌 수 있는 호감 가는 여자에게 남자가 하는 행동을 알려드릴게요.

노을진 하늘 앞에서 여자와 남자가 자전거를 타고 서로의 손을 잡고있는 그림자
자전거 타는 커플

 

 

 

 남자 호감 신호 등급표(카톡 편)

 

 선톡을 자주 한다

할 이야기가 없어 보이는데도 꾸준하게 선톡을 보내는 남자들이 있죠? 당신에게 호감이 있다는 신호입니다. 말을 잘하든 못하든 선톡을 보내는 남자는 여자와 뭐가 거리를 만들려고 하는 최소한의 노력을 하고 있는 것이랍니다. 혹시 호감 있는 사람에게서 선톡이 온다면 비싼 척한다고 쌀쌀맞게 하지 말고 다정하게 답장을 해줘 보세요. 

 

 

 카톡 메시지가 3줄 이상이다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남자들끼리 보내는 카톡을 본 적 있으신가요? 카톡 내용이 전부 단답뿐이죠. 남자들은 귀찮은 것을 아주 싫어해서 카톡 메시지를 길게 보내는 것 자체가 곤욕이죠. 하지만 남자들 스스로도 카톡 답장이 너무 짧고 매력이 없다 것을 알고 있어서 호감 있는 여자에게는 카톡을 길게 보내려고 해요.

"잘 들어갔어?" 이렇게 짧게 보낼 수 있는 것도 "잘 들어갔어? 요즘 날씨 추우니깐 옷도 따듯하게 입고 내일도 힘내"같이 조금이라도 길게 카톡을 보내죠.

 

 

 카톡에 질문이 많다

남자와의 카톡창에서 '?'를 검색해보세요. 남자가 나에게 수많은 질문을 하였다면 그건 호감의 표시입니다. 나라는 사람에 대해서 궁금한 것이 많다는 소리죠. 남자는 여자에게 호감이 생기면 그 사람의 모든 것이 궁금해져요. 또한 여자에게 궁금한 것을 물어봄으로 나의 행동과 외모를 여자에게 맞추려고 하죠.

 

 

 카톡으로 셀카 인증숏을 자주 보낸다

"뭐해?"라는 질문에 "공원에서 산책 중이야"라고 답변을 하는 대신 인증숏을 보내는 남자들이 있어요. 보통 여자들을 많이 만나본 남자들이 하는 호감의 표시예요. 자신의 사진을 보냄으로써 한번 더 자신을 여성에게 보여주고 싶고 여자의 사진도 받기를 바라는 거예요. 서로의 사진을 주고받는다면 친밀감이 빠르게 상승하죠. 하지만 보통의 소심한 남자들이라면 잘하지 못하는 호감 표시입니다.

 

반응형

 

 

 남자 호감 신호 등급표(행동 편)

 

 이야기를 많이 함

'호감 있는 여성이 있다면 그 사람의 말을 경청해줘라!' 인터넷에 많이 돌아다니는 이야기기 때문에 많은 남자들이 알고 있고 이렇게 하려고 노력을 하고 있어요. 하지만 남자들은 섬세하지 못하기 때문에 여자의 말을 잘 들어주지 못해요. 오히려 여성의 말을 들어주기보다는 자신의 이야기를 많이 하고 있죠. 하지만 이것은 당신과 가까워지고 당신의 이야기를 들어주려고 노력을 하고 있다는 뜻입니다.

 

 

 여자를 변호해 준다

남자들은 공감능력이 부족해서 남에게 관심이 없어요. 또한 논리적이기 때문에 친구가 싸웠다는 이야기를 들어도 공감하기보다는 누가 잘못했는지 따지고 있죠. 하지만 호감 있는 여성에게 라면 다르게 행동을 해요. 친구와 싸웠다는 여자의 말에 "너 잘못한 거 하나도 없어. 그 친구가 잘못했네!"라며 편을 들어주죠. 논리를 따지지 않고 항상 당신을 변호해주고 편을 들어주는 남자가 있다면 당신에게 호감이 있는 것이랍니다. 논리적이었던 남성이 당신 때문에 감성적으로 변하는 거랍니다. 

 

 

 아이컨텍을 잘하지 못함

이건 남자와 여자 모두에게 해당되는 이야기예요. 평소에 아이컨텍을 잘하던 사람이라도 누군가에게 호감이 생긴다면 눈을 쳐다보지 못하게 돼요. 부끄럽고 감정이 들어가 있기 때문이죠. 평소에 당신의 눈을 잘 쳐다보던 사람이 어느 순간부터 못 쳐다본다면 당신에게 호감이 생기기 시작했다는 이야기입니다.

 

 

 사귀는 사이도 아닌데 삐진다

사귀는 사이도 아닌데 자신에게 서운해하고 삐지는 남자가 있어요. 이건 100% 당신에게 호감이 있다는 소리예요. 사귀지도 않는데 당신에게 삐진다는 것은 이미 당신을 좋아하고 사귀는 상상을 하고 있기 때문에 나오는 행동이죠. 남자들은 망상이 심하기 때문에 여자와 사귀기도 전부터 결혼하는 상상까지 한답니다.

 

반응형

 

 

 이상형을 물어본다

남자는 관심 없는 여자에게는 절대로 이상형을 물어보지 않아요. 남자가 여자에게 이상형을 물어본다는 것은 긍정의 표시로 남자들이 관심을 표현하는 방법이에요. 서로의 이상형을 말하면서 자연스럽게 연애 이야기나 친밀한 이야기를 할 수 있기 때문이죠.

또한 남자들은 '내가 이상형을 물어보았으니 나에게도 이상형을 물어봐줘'라고 바라고 있을 거예요. 당신에게 호감이 많은 남자라면 당신과 같은 사람을 이상형이라고 이야기할 거예요. 

 

 

 새로운 것을 하려고 한다

보통의 남자들은 '집-회사-집'이라는 단순한 생활패턴을 가지고 있어요. 남자가 누군가와 연애를 생각한다면 이런 생활 반경은 매력이 없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새로운 매력 있는 것들을 찾으려는 노력을 하게 돼요. 이러한 것들을 여성과 함께 하고 싶기 때문이죠. 남성이 당신에게 볼링, 캠핑 등 평소와 다른 무엇인가를 하였다고 이야기하거나 새로운 맛집을 발견했다고 말한다면 당신과 함께 가고 싶어서 찾은 것들이랍니다.

 

 

 구체적인 날짜를 잡는다

새로운 것을 찾은 뒤 당신이 긍정적인 반응을 보인다면 당신에게 호감이 있는 남자라면 함께 하자고 이야기를 할 것입니다. 이때 "다음에 기회 되면 같이 해보자"같은 두리뭉실한 말이 아닌 "언제 시간 돼?"같은 구체적인 이야기가 나올 거예요.

 

 

 자신의 능력을 어필한다

혹시 호감이 있는 남자가 있다면 어떻게 행동을 하세요? 많은 것들이 있겠지만 그중 하나가 화장을 하거나 이쁜 옷을 입는 등 외모를 꾸미는 것이죠. 남자는 외모를 꾸미기보다 자신의 능력을 보여주려고 노력합니다. 남자의 능력은 여자의 외모에 해당하는 것이죠. 하지만 능력은 직접적으로 눈으로 보여줄 수 없으니 스스로 이야기를 하면서 당신에게 어필을 하게 돼요. 뭔가 허세가 있어 보일 수는 있지만 당신을 위해 노력하는 것이니 귀엽게 봐주세요.

 

 

 다른 남자들과는 다르다는 것을 어필함

"게임에 시간 버리는 거 너무 싫어", "난 친구가 별로 없어 친구 만나는 시간에 여자 친구에게 투자하는 편이야"같이 이야기를 하면서 보통 여자들이 남자들에게 싫어하는 모습이 자신에게는 없다는 것을 어필합니다. 나는 다른 남자와는 다르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죠.

 

반응형

 

 

 정리

여자는 남자의 머리 꼭대기에 있다는 말이 있죠. 그만큼 여자들이 남자보다 눈치가 빠르다는 소리죠. 남자들이 당신에게 하는 행동이 호감이 있어 나오는 행동인지 아닌지 구별하기보다는 스스로 생각하고 느껴보세요. 당신에게 호감이 있는 남자라면 어떤 식으로도 티를 냈을 거예요. 남자는 단순하기 때문에 절대로 숨길수 없답니다. 이상 남자 호감 신호 등급표였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연애 관련 글>

 

남자가 여자를 안고 싶을때. 남자가 여자한테 설렐때. 남자 심쿵 포인트 정리

남자는 단순하기 때문에 약간의 심쿵 포인트만으로도 사로잡을 수 있습니다. 남자가 여자한테 설렐 때는 언제일까요? 남자가 여자를 안고 싶을 때는 남자가 여자에게 심쿵하는 순간이죠. 관심

wildchild.tistory.com

 

가슴 커지는 마사지로 유명한 토세쿄코 효과. 유선 발달 마사지 알려드릴게요.

하루 10분 가슴 커지는 마사지로 유명한 토세 쿄코는 혈액순환을 증진시키고 프로락틴 호르몬을 자극시키는 유선 발달 마사지입니다. 토세 쿄코 효과와 원리에 그리고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

wildchild.tistory.com

 

스킨십 진도표. 사랑을 키워주는 이상적인 스킨십 진도 단계는?

빨라도 문제 느려도 문제인 스킨십은 연애를 시작하는 모든 사람의 고민이죠. 남녀가 모두 만족할만한 스킨십 진도 단계를 정리해서 스킨십 진도표를 만들었습니다. 물론 커플의 성향마다 속도

wildchild.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