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글/연애에 대한 모든것

남자가 여자를 안고 싶을때. 남자가 여자한테 설렐때. 남자 심쿵 포인트 정리

by M.J. 2022. 1. 6.

남자는 단순하기 때문에 약간의 심쿵 포인트만으로도 사로잡을 수 있습니다. 남자가 여자한테 설렐 때는 언제일까요? 남자가 여자를 안고 싶을 때는 남자가 여자에게 심쿵하는 순간이죠. 관심 있는 남자를 사로잡는 남자 심쿵 포인트를 정리해드리겠습니다.

 

반응형

 

 

 남자가 여자를 안고 싶을 때(남자가 여자한테 설렐 때)

남자는 단순하고 시각적인 것에 약하다 그리고 존중받기를 원한다. 이 3가지를 꼭 기억해주세요. 이런 남자가 당신을 안고 싶게 만드는 심쿵 포인트입니다. 많은 심리학 책을 참고하고 주변 지인들과의 이야기를 통해 정리해보았습니다.

남자와 여자가 숲에서 뽀뽀를 하고있는 그림자 사진.
아름다운 연인

 

 

 1. 예쁠 때

여자를 소개받은 남자가 주선자에게 가장 먼저 묻는 말이죠. "예쁘냐?" 그만큼 남자는 시각적인 동물이고 단순하기 때문에 외모가 상당히 중요합니다. 하지만 당신의 외모 때문에 실망하지 마세요. 립스틱, 아이라이너, 치마, 원피스 등등 세상에는 여자를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도구들이 아주 많답니다. 남자들은 아주 단순하기 때문에 이런 도구들을 이용해서 자신을 꾸미기만 해도 예쁘다고 생각을 하게 된답니다. 실제로 학창 시절에는 섬머슴 같았지만 대학에 가서 꾸미는 것을 알게 된 뒤 인기녀가 된 케이스가 많아요. 일단 남자를 설레게 만들고 싶다면 본인을 아름답게 꾸며주세요.

 

 

 

 2. 사소한 걸 챙겨줄 때

남자들은 칠칠맞아서 본인 한 몸도 잘 챙기지 못하죠. 그렇기 때문에 사소한 걸 챙겨주는 여성을 보면 심쿵한답니다. 상처가 났을 때 대일밴드를 붙여준다던지, 식당에서 물을 따라준다던지 아주 사소한 거라도 좋아요. 자신을 챙겨주던 여자는 엄마뿐이었던 남자는 자신을 챙겨주던 여자의 모습이 계속 생각날 거예요

 

 

 

 3. 나를 보고 웃어줄 때

웃음은 여자에게 필살기 같은 거예요. 카페 아르바이트생이 많은 고백을 받는 이유가 바로 이 웃음 때문인 거랍니다. 왜 이렇게 남자들이 여자의 웃음에 약한 것인가 원인을 밝혀낸 연구도 있어요. 남자는 원시시대부터 사냥을 하며 싸우고 가족을 지키기 위해 남을 경계하는 역할을 했기 때문에 항상 긴장을 하고 있다고 해요. 그런 남자에게 누군가 웃어준다는 것은 경계를 허물게 만든다고 해요. 호감이 가는 남성이 있다면 절대로 쌀쌀맞게 대하거나 도도하게 대하지 말고 웃어주세요. 남한테는 도도한데 자신에게만 웃어준다는 것을 느끼면 남자는 더욱 심쿵하게 될 거예요.

 

반응형

 

 

 4. 말투가 이쁘고 상냥할 때

학교나 회사의 청소 여사님이나 편의점 아르바이트생에게 이쁘고 상냥하게 대하는 모습을 보면 대부분의 남자는 여자에게 매력을 느낀답니다. 특히나 편의점 같은 서비스업 아르바이트 경험이 있는 남자라면 더욱 그럴 거예요. 도도하고 불친절한 여자를 많이 보았기 때문이죠. 남자는 주변 사람에게도 친절하게 대하는 모습을 보면 이 여자와 함께라면 화목한 가정을 이룰 수 있을 거라고까지 생각이 든다고 해요.

 

 

 

 5. 자존감을 높여줄 때

웃음과 함께 남자가 심쿵하는 포인트입니다. 모든 남자는 영웅심리가 있고 자신이 주인공이 되기를 원하고 있어요. 하지만 현실은 여기저기 치이고 다니면서 자존감이 계속 떨어질 뿐이죠. 이런 불상한 남자들에게 응원과 칭찬을 해보세요. 100명이면 100명 모든 남자가 심쿵한답니다. 웃음과 함께한다면 효과가 훨씬 좋겠죠?

 

 

 

 6. 여자가 배려하는 모습을 볼 때

남자들은 어릴 때부터 자신을 어필하기 위해 여자에게 수많은 배려를 하고 살아요. 이번에는 반대로 여성분이 먼저 남성을 배려해줘 보세요. 밥을 사준다던지, 시간 약속을 남자에게 맞춘다던지 이런 사소한 배려를 받는 것만으로도 남자의 마음속에 당신을 다른 여자와는 다른 여자로 각인되어있을 거예요. 단! 자신감이 없는 사람처럼 이것저것 다 배려만 하면 절대로 안된답니다!

 

반응형

 

 

 7. 기습적인 스킨십

웃음과 자존감 높여주기를 이은 필살기 기습적이면서도 가벼운 스킨십입니다. 남자가 스킨십에 약하다는 것은 모두가 알고 있죠? 남자에게 하는 가벼운 스킨십 종류들도 널리 퍼져서 잘 알고 계실 거예요. 한 번씩 이런 기습적인 스킨십을 하면 남자는 알게 모르게 그런 여자의 스킨십을 기대하게 될 거예요. 남자가 그런 내색을 한다면? 그때부터는 스킨십을 멈추는 거죠. 스킨십만으로도 남자는 심쿵할 텐데 이렇게 밀당을 하면 효과는 배가 된답니다.

 

 

 

 8. 갑자기 여성스러운 옷을 입을 때

관심이 있는 남자인데 평소 운동복 같은 편한 옷만 입는 모습을 보여줘서 너무 편해진 건가 걱정이 될 때가 있죠? 그럴 땐 예고 없이 여성스러운 옷을 입어보세요. 샤랄라 한 치마, 몸매가 부각되는 원피스 등 어느 것이라도 상관없이 평소와 다르게 여성스러운 모습을 본 남자는 당신에게 눈길이 갈 거예요. 또 평소와 다른 모습 때문에 새로운 매력을 느끼게 되죠. 남자는 시각에 약하다는 사실을 꼭 기억하세요.

 

 

 

 9. 정신적으로 의지할 수 있을 때

평소 편하게만 생각했던 사람인데 뭔가 나보다 성숙한 모습을 보이고 정신적으로 의지할 수 있다고 느끼게 되는 순간이 있어요. 남자가 당신에게서 엄마의 모습을 느끼게 되는 것이죠. 생각보다 많은 남자가 이런 순간에 여자에게 설레고 안고 싶다고 해요. 남자가 무엇인가 힘들어하고 있을 때 다가가서 힘을 실어주며 등을 토닥여 주세요. 아무리 강해 보이는 마초 같은 남자라도 힘들고 지칠 때가 있죠. 그럴 때 생각나는 사람이 당신이라면 이미 게임은 끝난 거예요. 

 

 

 

 10. 여자가 먼저 용기 내줄 때

많은 여자들이 먼저 남자에게 고백을 하고 싶지만 뭔가 쉬운 여자가 되는 것 같아서 망설이는 경우가 많죠? 고민하지 말고 먼저 용기를 내보세요. 나쁜 남자가 아니라면 절대로 당신이 쉽다고 생각하지 않아요. 오히려 용기 있고 멋있다고 생각할 거예요. 생각보다 효과가 크답니다.

 

반응형

 

 

 정리

여자가 남자를 꼬시는 것은 남자가 여자를 꼬시는 것보다 10배는 쉽답니다. 남자는 단순하고, 시각적인 것에 약하다 그리고 자신이 존중받기를 원한다. 이 3가지만 기억하면 호감이 있는 남자가 당신에게 설레게 되는 순간이 있을 거예요. 그런 기회가 생긴다면 용기 내서 다가가세요. 이상 남자가 여자를 안고 싶을 때. 남자의 심쿵 포인트 정리였습니다.

 

 

<함께보면 좋은 연애 관련 글>

 

스킨십 진도표. 사랑을 키워주는 이상적인 스킨십 진도 단계는?

빨라도 문제 느려도 문제인 스킨십은 연애를 시작하는 모든 사람의 고민이죠. 남녀가 모두 만족할만한 스킨십 진도 단계를 정리해서 스킨십 진도표를 만들었습니다. 물론 커플의 성향마다 속도

wildchild.tistory.com

 

알기 쉬운 남자 호감 신호 등급표. 호감 가는 여자에게 남자가 하는 행동.

남자는 단순하기 때문에 호감 있는 여성에게 티를 낼 수밖에 없어요. 숨기려고 해도 숨길수 없는 호감 가는 여자에게 남자가 하는 행동을 정리해보았습니다. 남자 호감 신호 등급표를 보고 남자

wildchild.tistory.com

 

가슴 커지는 마사지로 유명한 토세쿄코 효과. 유선 발달 마사지 알려드릴게요.

하루 10분 가슴 커지는 마사지로 유명한 토세 쿄코는 혈액순환을 증진시키고 프로락틴 호르몬을 자극시키는 유선 발달 마사지입니다. 토세 쿄코 효과와 원리에 그리고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

wildchild.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