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글/연애에 대한 모든것

여자 호감 신호 등급표. 여자가 남자에게 보내는 신호(옐로우,그린 라이트 구별법)

by M.J. 2021. 12. 23.

여자는 남자처럼 단순하지 않기 때문에 호감 있는 남자에게 보내는 신호도 다양합니다. 여자가 남자에게 보내는 신호가 옐로 라이트 일지 그린 라이트 일지 구별하기 위해 여자 호감 신호 등급표를 만들어보았습니다. 

 

반응형

 

 

 여자 호감 신호 등급표(옐로 라이트)

'옐로 라이트'는 여자가 남자에게 보내는 신호중 인터넷을 통해 잘 알려진 정보들입니다. 분명 여자가 관심 있는 남자에게 하는 행동이 맞지만 원래 이런 행동을 하는 성격인 경우도 있기 때문에 단순한 남자들이 오해하곤 하죠. 하지만 다른 사람에게는 안 그러는데 나에게만 옐로 라이트를 보냈다면 분명 호감 신호입니다. 

  • 은근슬쩍 터치를 한다
    의식적으로든 무의식적으로든 여자는 호감이 없는 사람과는 약간의 스킨십도 꺼려합니다. 또한 남자가 터치에 예민하다는 것을 여성들을 스스로 잘 알고 있죠. 여성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 여자들이 호감 있는 남자에게 하는 행동 1위로 선정되었습니다.
  • 주변을 맴돈다
    운동, 취미생활 등 내가 하는 것에 자신도 관심이 있다고 하며 함께 하려고 하는 것은 분명한 호감의 표시입니다. 어떻게든 당신과 만날 구실을 만들려고 노력을 하고 있다는 것이기 때문이죠. 여자는 관심 없는 사람에게는 어떠한 노력도 하지 않습니다. 
  • 잘 웃거나 리액션이 좋다
    여자들은 관심이 없는 사람에게는 철저하게 사무적으로 대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관심 없는 남자가 혹시라도 자신의 행동에 오해를 해서 얽히는 것조차 싫기 때문이죠. 또한 여자들은 잘 웃고 리액션 좋은 여자를 남자가 좋아한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 엄마처럼 대한다
    여자는 모성애가 강하기 때문에 호감 가는 남성에게 약간 엄마처럼 구는 경향이 있습니다. 먹을 것을 챙겨주거나, 아플 때 약을 챙겨주는 등 엄마처럼 당신을 챙겨주는 사람이 있다면 그것은 호감의 표시입니다.
  • 같이 걸을 때 좋아한다
    업무적이든 우연이든 둘이 길을 걷게 되었을 때 자신은 걷는 걸 좋아한다고 말을 한다거나 웃으며 걷는 모습을 보이면 호감의 표시입니다. 걷는 게 즐거운 것이 아닌 남자와 함께 걷는 것이 즐거운 것이죠.
  • 밀폐된 곳(엘리베이터, 지하철)에 둘이 있을 때 내 얼굴을 못 쳐다본다.
    평소에는 눈을 마주치며 말을 잘하던 사람이었는데 우연이 함께 타게 된 엘리베이터에서는 당신의 얼굴을 못 쳐다보는 경우가 있습니다. 부끄럽기 때문이죠. 

앞에서도 언급하였듯이 여기에 있는 호감 표시들은 여성들이 관심 있는 남자에게 하는 신호가 분명하지만 원래 성격 자체가 그런 사람일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또한 그저 취미가 같아서 주변을 맴돌거나 실제로 걷는 걸 좋아해서 그렇게 말할 수도 있는 것이죠. 그렇기 때문에 애매한 '옐로 라이트' 신호입니다.

 

반응형

 

 

단! 평소에 다른 사람에게는 저런 행동을 하는 사람인데 나에게만 쌀쌀맞게 굴고 어색하게 대한다면? 그것은 그린라이트입니다. 많은 남자들이 자신에게 관심이 없어서 이렇게 대하는 건가? 할 수도 있지만 관심이 있기 때문에 평소의 성격이 나오지 않는 것이죠. 남자들이 호감 있는 여성 앞에서 제대로 행동하지 못하는 것과 같은 것입니다.

등 뒤로 꽃을 감추고 있는 하얀색 셔츠를 입은 남자를 뒤돌아서 보고있는 원피스 입은 여자
꽃을 들고 있는 남자

 

 

 

 여자 호감 신호 등급표(그린 라이트)

애매모호한 옐로 라이트가 아닌 확실하게 여자가 남자에게 보내는 신호인 그린 라이트입니다. 이러한 신호를 받았다면 용기 내서 당장 다가가세요.

  • 카톡을 이어가려고 한다
    보통 카톡 답장이 빠르면 호감이 있고 느리면 호감이 없다고 알고 있지만 이것은 반은 맞고 반은 틀린 이야기입니다. 바쁘거나 정신이 없으면 카톡이 느리고, 핸드폰을 보고 있으면 카톡이 빠르기 때문이죠. 또한 카톡 답장 속도는 성격에 따라서도 너무나 다릅니다. 하지만 답장이 느리더라도 말을 이어가려고 하며 대화 주제를 던진다면 분명한 호감의 표시입니다.
  • 1:1 약속을 거절하지 않는다
    혹시 여성과 1:1로 만날 약속이 생겼다면 그것은 무조건 그린라이트입니다. 여성이 집에서 쉬고 싶다는 귀찮음을 이겨내고 시간과 돈을 당신에게 투자하겠다는 뜻이기 때문이죠. 여자는 남자와 다르게 한번 외출하려면 씻고 화장하고 코디하는데 많은 시간이 소모됩니다. 즉! 당신은 그만큼 투자할 가치가 있다는 소리입니다.
  • 약속을 취소하지 않고 미룬다
    여성에게 데이트 제의를 하였는데 거절한 경우 또는 이미 약속이 되어있었는데 갑자기 취소한 경우 크게 실망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분명히 당신과의 약속을 1순위로 생각하지 않은 것이기 때문이죠. 하지만 실제로 여자에게 급한일이 있어서 데이트를 거절하거나 약속을 취소한 것일 수도 있습니다. 이럴 경우 당신에게 호감이 있다면 무조건 다른 날짜에 만나자고 먼저 제의를 할 것입니다. 약속이 취소가 된 것이 아닌 잠깐 미뤄진 것뿐이죠.

 

반응형

 

 

  • 의자에 몸을 기대지 않고 내쪽으로 향함
    카페에 둘이 앉아서 이야기를 할 때 의자에 몸을 기대지 않고 남자 쪽으로 향해있는 것은 큰 호감의 표시입니다. 그만큼 남자의 말에 집중하고 있고 재미있다는 소리죠. 
  • 대화를 이어가려고 함
    카톡 답장을 이어가려고 하는 것처럼 남자와 대화에서 대화를 이어가려고 노력을 한다면 큰 호감의 표시입니다. 그만큼 나와 대화를 하고 싶고 대화가 끊겨서 어색하게 되는 틈이 생기는 것이 싫은 것이죠. 또한 흔한 주제가 아닌 자신의 이야기를 많이 꺼낸다면 마음을 열고 자신을 어필하고 있다는 소리입니다.
  • "여자한테 인기 많을 것 같아요"
    혹시 "여자에게 인기 많은 것 같아요"같은 말을 한다면 당신이 매력 있다는 소리입니다. 매력이 있으니 다른 여자들도 좋아할 것 같아서 묻는 말이죠. 또한 현재 여자 친구나 썸녀가 있는지 궁금해서 은근히 떠보는 말이기도 합니다. 남자에게 호감이 없다면 여자 친구가 있든 여자에게 인기가 많든 여자는 전혀 관심이 없답니다. 다만 과거의 연애 이야기는 친구와도 할 수 있는 흔한 주제입니다. 과거의 연애가 아닌 현재 연애에 대해 질문을 하는지가 중요합니다. 
  • 먼저 집에 갈 생각을 안 한다
    밥도 먹고, 커피도 먹고 데이트가 마무리되어가고 있는데 여자가 먼저 집을 강 생각을 하지 않는다면 엄청난 그린라이트입니다. 남자와 함께 있는 이 시간이 끝나는 것이 아쉬운 것이죠. 이런 경우 그냥 끝내지 말고 꼭 다음 약속을 잡은 뒤 데이트를 마무리하세요.

 

반응형

 

 

 정리

여자는 행동과 심리가 복잡하기 때문에 단순한 남자는 절대로 모든 것을 파악할 수 없습니다. 여기에 나온 것들보다 훨씬 복잡하고 다양한 신호들이 있고 개개인마다 그 신호가 다를 수 있죠. 그렇기에 더욱 관심을 갖으며 여자가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을 파악하려고 노력해야 하는 것입니다. 옐로 라이트와 그린 라이트는 노력하는 남자에게만 보내는 여자의 신호입니다. 혹시라도 신호를 받았다면 꼭 용기 내서 다가 가보세요.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을 거예요. 

 

 

<함께 보면 좋은 연애에 관한 글>

 

스킨십 진도표. 사랑을 키워주는 이상적인 스킨십 진도 단계는?

빨라도 문제 느려도 문제인 스킨십은 연애를 시작하는 모든 사람의 고민이죠. 남녀가 모두 만족할만한 스킨십 진도 단계를 정리해서 스킨십 진도표를 만들었습니다. 물론 커플의 성향마다 속도

wildchild.tistory.com

 

남자가 여자를 안고 싶을때. 남자가 여자한테 설렐때. 남자 심쿵 포인트 정리

남자는 단순하기 때문에 약간의 심쿵 포인트만으로도 사로잡을 수 있습니다. 남자가 여자한테 설렐 때는 언제일까요? 남자가 여자를 안고 싶을 때는 남자가 여자에게 심쿵하는 순간이죠. 관심

wildchild.tistory.com

 

고백 해서 혼내 주자. 성공 확률을 높이는 고백에 대한 모든것.

고백해서 혼내 주자는 말이 있죠? 이런 식의 고백은 무조건 실패해요. 고백은 뜬금없이 사귀자고 하는 것이 아니라 서로의 관계를 정립하는 단계랍니다. 성공 확률을 높여주는 고백에 대해서 말

wildchild.tistory.com

이포스팅은쿠팡파트너스활동의일환으로,이에따른일정액의수수료를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