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글/연애에 대한 모든것

여자친구 낙태 확인법. 중절수술 흔적과 산과력으로 낙태한 여자 구별.

by M.J. 2022. 1. 25.

중절 수술은 흔적을 남기지 않기 때문에 중절 수술 흔적으로 낙태한 여자 구별은 불가능합니다. 하지만 GTPAL을 사용하는 산과력으로는 가능해요. 여자 친구 낙태 확인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반응형

 

 

 중절 수술 흔적

산부인과 검진을 통해서 분만을 경험했는지 안 했는지는 쉽게 알 수 있습니다. 흔적이 남아있기 때문이죠. 하지만 이것은 출산을 하였을 경우만 가능해요.

또한 단지 분만 경험의 여부만 알 수 있기 때문에 몇 번의 분만을 하였는지는 알 수 없고, 임신 초기의 유산 여부도 알 수 없어요. 그렇기 때문에 산부인과 검진을 통해서 중절 수술 여부는 절대로 알 수 없답니다.

본인이 말하지 않으면 그 누구라도 절대로 알 수 없는 것이에요.

 

 

 

 낙태한 여자 구별

산부인과를 방문하면 무조건 하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산과력을 조사하는 것인데요. 산과력은 GTPAL로 임신 횟수, 유산 횟수 등을 나타내는 기록을 의미해요. 물론 이것은 여자에게 물어보고 작성을 하는 것이라서 본인이 속이면 얼마든지 속일 수 있어요. 하지만 여성은 과거 임신 여부에 따라 진료방법이나 치료법이 달라지기 때문에 비교적 솔직하게 이야기를 하는 편이에요.

  • G(gravida) : 총 임신 횟수
  • T(term birth) : 37주 이후 만삭 분만 수
  • P(preterm birth) : 20주~37주 조산 수
  • A(abortion) : 자연/인공 유산 수
  • L(living child) : 생존해 있는 아이 수

GTPAL 1-1-0-0-1이라고 하는 것은 1번 임신을 했고 1번 만삭 분만을 하여 1명의 아이가 있다는 뜻이에요. 이것을 이야기할 때는 G1/P1이라고 줄여서 말을 해요. 이것을 이용해서 낙태 여부를 알아볼게요.

GTPAL 2-0-0-2-0이라고 하면 2번 임신을 했고 2번의 유산을 하였다는 소리예요. 줄여서 G2/A2라고 이야기를 할 거예요. 이때 자연유산인지 인공유산인지를 알기 위해 (자연유산/인공유산)을 따로 표시해서 L (0/2)라고 하는 곳도 있어요. 이런 것은 2번의 임신 중에서 2번 낙태를 한 것을 의미하죠.

 

반응형

 

 

 여자 친구 낙태 확인법

보통 여자 친구와 산부인과를 방문하게 되면 산과력을 작성하기 위해 남자는 나가 있으라고 해요. 예민한 이야기이기 때문이죠. 하지만 남자 친구가 다시 들어온 후에도 차트상에는 기록이 남아있어요. 또한 남자가 못 알아볼 거라고 생각해서 그냥 책상 위에 올려 두는 경우가 많죠. 이때 몰래 쳐다보고 GTPAL이 뭐라고 적혀있는지를 확인해보면 된답니다.

또한 의사와 간호사가 이야기를 할 때 "G2/A2환자로 ~좀 투약해주세요"라고 하거나 "20020 환자", "둘 공공 둘 공 환자"등 각자 스타일로 줄여서 이야기를 할 거예요. 이때 둘 사이의 대화를 들어보면 산과력을 알 수 있답니다.

 

 

 

 병원 진료 기록을 보는 것은 불법!

산과력을 확인하기 위해 간호사에게 몰래 물어보거나 병원 진료 기록을 훔쳐보려고 할 수가 있어요. 하지만 병원 관계자들은 병원 진료기록을 본인 이외에는 아무에게도 알려줄 수가 없어요. 이를 어기면 의료법 제19조(정보 누설 금지)에 위반되어 '3년 이하의 징역' 또는 '3천만 원 이하의 벌금'을 부과하게 되죠.

그러니 산과력을 알기 위해 불법적인 일은 절대로 저지르면 안 돼요.

 

반응형

 

 

 정리

낙태를 하는 것은 여자의 문제뿐만이 아닌 남자 역시도 문제라고 생각해요. 하지만 대부분의 남자들은 아무런 흔적이 없기 때문에 본인의 낙태 경험은 숨기고 있죠. 이렇기 때문에 여성들도 자신들의 낙태 경험을 숨기는 거라고 생각해요. 연인 사이에 많은 대화와 믿음을 통해서 이렇게 몰래 확인하는 일은 없었으면 좋겠어요. 

 

 

<함께 보면 좋은 글>

 

임신 쉽게 되나요? 임신 확률 정리(배란일/가임기/비가임기 임신확률)

여성의 생리 주기에 따라 배란일 임신 확률은 약 10%, 가임기 임신 확률은 약 20%입니다. 또한 비가임기 임신 확률은 이론상으론 0%죠. 임신 확률 정리를 통해 '임신 쉽게 되나요'에 대한 답을 찾아

wildchild.tistory.com

 

낙태 가능 시기와 낙태 허용 기준. 임신중절 조항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낙태죄 조항이 개정되지는 못하였지만 2021년 1월 1일부터 임신중절이 어느 정도 합법화되었습니다. 낙태 가능 시기와 시기별 방법. 그리고 낙태 허용 기준인 14주와 24주의 차이에 대해 알려드리

wildchild.tistory.com

 

 

스킨십 진도표. 사랑을 키워주는 이상적인 스킨십 진도 단계는?

빨라도 문제 느려도 문제인 스킨십은 연애를 시작하는 모든 사람의 고민이죠. 남녀가 모두 만족할만한 스킨십 진도 단계를 정리해서 스킨십 진도표를 만들었습니다. 물론 커플의 성향마다 속도

wildchild.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