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글/연애에 대한 모든것

남자가 짝사랑할때 하는 행동. 나를 좋아 하는 남자의 행동 알려드릴게요.

by M.J. 2022. 6. 14.

이 남자가 나를 좋아하나? 남자가 짝사랑할 때 하는 행동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귀엽지만 찌질 할 수 있는 남자 짝사랑 행동. 나를 좋아하는 남자의 행동들입니다. 

 

반응형

 

 

남자가 짝사랑할 때 하는 행동

남자든 여자든 아무리 숨기려고 해도 자기가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는 티가 나기 마련이에요. 특히나 생물 할 적으로 좀 더 단순한 남자들은 더욱 그렇겠죠? 남자 짝사랑 행동에 대해 하나씩 알려드릴게요.

무릎을 꿇고 여자에게 하트를 선물하고 있는 남자
여자에게 고백하는 남자

 

 

 1. 자기 관리를 시작한다

남자는 누군가를 좋아하게 되면 헬스장에 다니고 다이어트를 하거나, 마스크 팩을 하고 헤어스타일을 만지는 등 갑자기 자기 관리를 시작하게 됩니다. 비록 평범한 여성일지라도 그녀를 좋아하는 남자는 눈에 콩깍지가 씌어서 엄청난 미인으로 느껴진답니다. 그렇게 콩깍지가 씐 채로 짝사랑하는 여자를 생각하다가 거울을 본 남자는 자신이 뭔가 매력이 없다고 생각하게 되죠.

이런 모습으로는 그녀에게 다가가기 부끄럽다고 느껴지는 남성들은 급격하게 자기 관리를 시작하게 됩니다. 매력을 만들고 그녀에게 어필하고 싶기 때문이죠.

 

반응형

 

 

 2. 내 주변을 서성거린다

남자가 여자를 좋아하게 되면 어떻게든 그녀의 주변으로 다가가려고 노력을 합니다. 가까이 갈 수 있는 길이 있더라도 그녀를 보기 위해서 먼 길로 돌아가게 되죠. 이런 행동이 스스로도 민만한 남자들은 이쪽에 일이 있다고 핑계를 댄답니다.

어떻게든 그녀를 한 번이라도 더 보고 싶어 하는 남자들의 귀여운 행동습관입니다.

 

 

 

 3. 다른 사람과 말을 할 때 그녀가 듣도록 말을 한다

다른 사람들과 이야기를 할 때 짝사랑하는 여자가 한 공간에 있는 경우가 있어요. 이럴 경우 남자들은 짝사랑하는 여자가 들을 수 있도록 뭔가 오버하거나 목소리를 크게 말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나도 모르게 그녀를 의식하기 때문이며 내가 있다는 것을 그녀에게 어필하고 있는 것입니다. 또한 평소 친구들과 이야기할 때와는 다르게 중저음의 목소리를 내거나 목소리를 가다듬는 등 많은 신경을 쓰게 됩니다.

이렇게 친구들과 이야기를 마친 뒤 '혹시 그녀가 내가 말하는 걸 들었을까?'라고 혼자 생각을 하게 됩니다.

 

반응형

 

 

 4. 말할 기회를 계속 노린다

이건 남자든 여자든 똑같아요. 좋아하니깐 친해지고 어떻게든 기회를 만들어보고 싶다는 생각에 말할 기회를 계속 노리고 있어요. 연애경험이 많은 남자들은 이런 기회를 통해 말을 걸고 쉽게 친해지겠지만, 연애경험이 부족한 남자들은 어렵게 말할 기회를 잡아도 말을 얼버무리거나 대화를 이끌지 못해서 기회를 놓쳐 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5. 다른 남자와 다르다는 것을 어필한다

남자들은 좋아하는 여자에게 어필하기 위해 자기는 다른 남자와는 다르다는 것을 강조할 때가 많아요. '대한민국 남자의 평균 키는 173인데 내 키는 187이야', '난 다른 남자와는 다르게 야망이 있어'등 나는 평범하지 않고 다른 남자와는 다르게 젠틀하고 멋진 사람이 다라는 것을 끊임없이 어필하는 것이죠.

이렇게 어필하는 과정에서 과장을 하다가 허세를 부리는 남자들도 있어요. 평소에 허세가 없는 사람인데 당신 앞에서만 허세를 부린다면 그만큼 당신을 좋아하고 있다는 뜻입니다.

자신의 장점을 어필하는 이런 남자의 모습 귀엽지 않나요?

 

반응형

 

 

 6. 찌질해진다

평소에 이성적이던 남자도 좋아하는 여자 앞에서는 감성적으로 변하게 됩니다. 자기감정을 컨트롤하지 못하기 때문이죠. 분명히 쿨하고 어른스러웠던 사람이었는데 사소한 일로 삐지고, 어린애 같은 모습을 보인다면 당신을 짝사랑하고 있기 때문이에요. 

생각보다 찌질한 모습을 많이 보일 수도 있어요. 하지만 너무 이상하게만 보지 말아 주세요. 남자들도 머릿속으로는 자신이 지질하다는 것을 다 할고 있어요. 다만 마음이 그러지 못할 뿐입니다.

 

 

 

 7. 크게 한방 하려고 한다

누군가를 좋아하고 있는 남자는 그녀에게 어필하기 위해 크게 한건을 하려고 노력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비싼 식당을 가거나 비싼 선물을 사주거나 심지어는 그녀를 포함해서 여럿이서 밥을 먹을 때 본인이 계산하는 남자도 있어요. 그렇게 해서라도 본인을 어필하고 싶은 것이죠. 

보통 남자들은 통이 크고 자잘한 것은 무시하는 경향이 있어요. 이런 행동 때문에 평소 사소하게 챙겨줘야 한다는 것은 생각을 못하고 어떻게든 크게 한방 하려고 기회를 엿보는 것이죠.

 

반응형

 

 

정리

남자가 누군가를 짝사랑하게 된다면 생각보다 많이 찌질해질 거예요. 평소 남자다워서 관심 있게 본 사람인데 갑자기 지질해져서 매력이 없어 보일 수도 있어요. 하지만 다 당신 때문에 그런 것이니 귀엽게 보고 그에게 기회를 주세요. 당신에게 다가오고 있는 그 사람은 엄청난 용기를 내고 있는 것이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알기 쉬운 남자 호감 신호 등급표. 호감 가는 여자에게 남자가 하는 행동.

남자는 단순하기 때문에 호감 있는 여성에게 티를 낼 수밖에 없어요. 숨기려고 해도 숨길수 없는 호감 가는 여자에게 남자가 하는 행동을 정리해보았습니다. 남자 호감 신호 등급표를 보고 남자

wildchild.tistory.com

 

남자가 여자를 안고 싶을때. 남자가 여자한테 설렐때. 남자 심쿵 포인트 정리

남자는 단순하기 때문에 약간의 심쿵 포인트만으로도 사로잡을 수 있습니다. 남자가 여자한테 설렐 때는 언제일까요? 남자가 여자를 안고 싶을 때는 남자가 여자에게 심쿵하는 순간이죠. 관심

wildchild.tistory.com

 

스킨십 진도표. 사랑을 키워주는 이상적인 스킨십 진도 단계는?

빨라도 문제 느려도 문제인 스킨십은 연애를 시작하는 모든 사람의 고민이죠. 남녀가 모두 만족할만한 스킨십 진도 단계를 정리해서 스킨십 진도표를 만들었습니다. 물론 커플의 성향마다 속도

wildchild.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