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글/연애에 대한 모든것

소심한 여자가 관심 있는 남자 에게 하는 행동. 소심한 여자호감 표현!

by M.J. 2022. 12. 18.

소심한 여자가 관심 있는 남자에게 하는 행동은 무엇이 있을까요? 바로 카톡으로 이야기를 하려고 하는 것이에요. 소심한 여자 호감 표현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반응형

 

 

소심한 여자가 관심 있는 남자에게 하는 행동

소심한 남자의 경우 스스로는 티를 안 낸다고 생각하겠지만 여자는 이 남자가 자신을 좋아한다는 것을 당연히 눈치채고 있을 거예요. 그저 이 남자가 마음에 안 들었기 때문에 모른 척 행동을 했을 뿐이죠.

그러나 소심한 여자의 경우 매우 조심스럽게 행동하기 때문에 남자가 눈치채기는 매우 힘이 들어요. 하지만 이렇게 소심한 여자들도 알게 모르게 호감 표현을 하고 있답니다. 소심한 여자 호감 표현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꽃 사이로 뒤를 바라보고 있는 하얀 모자를 쓴 여성
소심한 여자

 

 

 1. 카톡을 자주 보낸다

남자와 마찬가지로 여자도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는 더 소심해지고 긴장을 하게 됩니다. 결국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머리가 하얘져서 아무 말도 못 하는 경우가 많죠. 얼굴을 보고 말하지는 못하지만 이 남자를 놓치기 싫은 소심한 여자는 결국 차선책으로 카톡을 보내게 됩니다.

카톡이라는 것은 얼굴을 안 보고 있기 때문에 부끄럼이 덜하다는 장점이 있어요. 또한 바로 답변하지 않고 한번 생각하고 답변할 수 있기 때문에 소심한 여자에게는 최고의 방법이죠. 또한 카톡에서는 풍부한 리액션을 보여주게 됩니다. 평소에 하지 못했던 리액션을 핸드폰이라는 매체 뒤에 숨어서는 마음껏 표현하고 있는 것이죠.

평소에 만났을 때는 잘 이야기하지 못하지만 카톡으로는 술술 이야기를 잘하는 여자라면? 또한 그 여자의 카톡이 리액션이 좋고 이모티콘을 자주 보낸다면? 호감의 신호일 수도 있습니다.

 

 

 

 2. 소심한 리액션

둘이 있을 때 또는 여럿이 있는 경우 소심한 여자는 알게 모르게 관심 있는 남자의 말에 리액션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나 작고 소극적인 리액션이라서 남자가 눈치채지 못하고 있을 뿐이죠.

소심한 여자의 경우 '아~', '웃겨라' 같이 혼잣말로 리액션을 하는 경우가 많아요. 남자의 말에 귀를 기울이고 듣고 있지만 자신의 호감이 표시 날까 봐 크게 리액션을 하지 못하는 것이죠.

안타깝게도 백날 리액션을 하고 신호를 보내고 있지만 남자의 눈치가 빠르지 않은 이상 이런 여성의 리액션을 캐치하기는 매우 힘이 든답니다.

 

반응형

 

 

 3. 의미심장한 상태 메시지

소심한 여자는 카톡이나 SNS의 상태 메시지로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는 경우가 많아요. 평소 표현을 잘하지 못하는 자신이 답답하지만 표현을 하고 싶어서 선택한 것이 바로 상태 메시지죠. 

'같이 가고 싶다', '맛있었어'와 같이 호감 있는 남자와 함께하고 싶은 것을 적는 경우도 있지만 'ㄱㅂㅎㅈ'와 같이 자음으로만 자신의 마음을 적어 두는 경우가 많습니다. 참고로 'ㄱㅂㅎㅈ'는 '고백해줘'의 자음입니다.

뭔가 자신을 신경 쓰이게 만드는 여자가 있는데 상태 메시지가 자음으로만 되어 있다면? 그 자음을 한번 해석해보세요. 당신에게 하고 싶은 말일 수도 있습니다. 상태 메시지처럼 BGM으로 표현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4. 주변을 알짱거린다

남자와 마찬가지로 소심한 여자 역시도 남자의 주변을 알짱거리게 됩니다. 알게 모르게 한 번씩 눈에 띄게 하며 대화거리를 만들고 싶어서 노력을 하는 것이죠.

또한 한 번씩 눈을 마주치려고 하며 '오늘 날씨 좋죠?'같이 뜬금없는 한마디를 던지고 사라지는 경우도 있어요. 그런 질문을 들으면 '저 여자가 왜 이러지?' 싶겠지만 소심한 여자는 매우 큰 용기를 내서 당신에게 한마디를 건넨 것이랍니다.

 

반응형

 

 

 5. 행동으로 챙겨준다

소심한 여자는 좋아하는 남자 앞에서 말을 잘하지 못해요. 하지만 남자가 한 모든 말을 기억하고 있죠. 소심한 여자는 남자가 평소에 했던 말을 듣고 행동으로 챙겨주게 됩니다. 

흘러가는 이야기로 '포카칩'을 좋아한다고 하면 그것을 기억하고 사다 줄 거예요. 흘러가는 이야기로 '떡볶이'를 좋아한다고 하면 함께 하는 점심메뉴로 '떡볶이'를 고르겠죠? 

소심한 여자들은 앞에서 말을 하지 못하는 답답한 마음을 이렇게 챙겨주는 행동으로 표현하는 거랍니다.

 

 

 

 6. 말을 걸 거리를 만든다

소심한 여자는 좋아하는 남자에게 함부로 말을 걸지 못해요. 그렇기 때문에 어떤 식으로든 말을 걸 거리를 만들어서 대화를 시도합니다.

평소에 남자에게 궁금한 것이나 물어볼 거리를 생각한 뒤에 최대한 자연스럽게 질문을 할 거예요. '이런 대화들이 쌓이다 보면 언젠가는 친해지겠지?'라는 생각으로 열심히 당신에게 질문을 하고 카톡을 할 것입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열심히 노력해서 카톡으로 가까워진 사이라도 얼굴을 보고 말을 하면 다시 말을 못 할 거예요. 카톡에서 실제 대화로 넘아가는 것은 소심한 여자에게는 너무나 큰 장벽이기 때문이죠.

 

 

 

 7. 혼자서 무엇인가를 한다는 말을 자주 한다

'친구들은 다 연애해서 혼자서 밥 먹어요', '혼자서 여행가요' 등 혼자서 무엇인가를 한다는 이야기를 알게 모르게 자주 한다는 것은 소심한 여자의 호감 표시입니다. 내가 연애를 하고 싶다는 것을 은근히 들어내는 것이죠.

여자의 경우 호감이 없는 사람 앞에서는 '혼자서 무엇을 한다'라는 말 자체를 하지 않아요. 괜히 이런 말을 했다가 남자가 같이하자고 하면 귀찮아 지기 때문이죠. 특히나 소심한 여자의 경우 이렇게 '혼자서 무엇을 한다'라는 것은 엄청난 호감 표현입니다.  '내 신호를 읽고 제발 네가 먼저 나에게 다가와줘'라는 깊은 뜻이 담겨있는 말이죠

 

반응형

 

 

정리

소심한 여자는 하루 종일 당신 주변을 맴돌고 당신과 이야깃거리를 만들며 카톡을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요. 하지만 눈치가 없는 남자들은 여자의 표현을 전혀 캐치하지 못하고 있죠. 혹시 '요즘 왜 이렇게 신경 쓰이지? 이 사람이 나를 좋아하는 건가?' 하게 만드는 여성이 있나요? 당신의 착각인지 아닌지 알기 위해 그 사람의 호감 표현을 잘 캐치해보세요. 

 

 

<함께 보면 좋은 글>

 

여자 호감 신호 등급표. 여자가 남자에게 보내는 신호(옐로우,그린 라이트 구별법)

여자는 남자처럼 단순하지 않기 때문에 호감 있는 남자에게 보내는 신호도 다양합니다. 여자가 남자에게 보내는 신호가 옐로 라이트 일지 그린 라이트 일지 구별하기 위해 여자 호감 신호 등급

wildchild.tistory.com

 

남자 성병 종류. 남자 성병 걸릴 확률 얼마나 될까요? 종류별로 알려드릴게요.

성병은 증상도 다양하고 원인도 다양해요. 남자 성병 종류에 대해서 증상과 치료법을 알려드릴게요. 1회 관계 시 성병 걸릴 확률은 얼마나 될까요? 99%~0.1%까지 종류별로 천차만별입니다. 남자 성

wildchild.tistory.com

 

여자는 관심 없는 남자에게... 팩폭 주의글!

여자들은 관심이 있는 남자와 없는 남자에게 애매하지만 확연한 온도 차이를 보이고 있어요. 눈치 없는 남자들이 캐치하지 못할 뿐이죠.. 여자는 관심 없는 남자에게 이렇게 행동합니다. 팩폭에

wildchild.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