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허재 MC발탁. 골프왕 시즌2 메인 MC. 그의 예능 도전은 어디까지인가?

by M.J. 2021. 10. 7.

허재 MC발탁. 골프왕 시즌2

 

반응형

 

 

 최고의 예능감 허재 감독님

2019년 대표팀 감독 사퇴 후 처음으로 출연한 '뭉쳐야 찬다'를 통해서 평소의 감독의 카리스마를 버리고 특유의 생떼와 허탈한 웃음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죠. 자신이 정해인을 닮았다는 말도 능글스럽게 하는 등 엄청난 예능감을 보여주며 예능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르는 허재 감독님입니다. 그 이후로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정글의 법칙', '일로 만난 사이', '갓파더', '뭉쳐야 쏜다'등 끊임없는 예능 도전을 하고 계속해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축구를 한 뒤 힘들어서 땅에 맞아있는 허재
뭉쳐야 찬다 허재

 

 

 메인MC 발탁

이런 허재 감독님이 메인 MC에 발탁되었습니다. 바로 'TV 조선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골프 예능 '골프왕 시즌2'입니다. '골프왕 시즌1'은 2021년 5월 24일부터 현재까지 반영하고 있는 골프 예능으로 김국진, 이동국, 양세형, 장민호, 이상우 이렇게 5명 남자의 허세 감 있는 골프 이야기를 보여주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최고 시청률 5.5%를 달성한 프로그램입니다. 5명 남자의 케미가 너무나 좋아서 '월요병을 타파해주는 프로그램'이라는 호평도 받고 있죠.

 

반응형

 

 

 

 새로운 멤버

이번 '골프왕 시즌2'에서는 김국진, 샤이니 민호, 장민호, 양세형 그리고 이번에 메인 MC로 발탁된 허재 감독님까지 이렇게 5명의 남자들의 골프 이야기를 그린 다고 합니다. 시즌1과 멤버가 바뀐 만큼 또 다른 재미를 줄 것으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프로그램이죠. 특히 농구의 신이었던 과거의 전적 때문에 스포츠에 대한 자존심과 열정이 엄청난 허재 감독님의 출연으로 뭉쳐야 찬다에서와는 또 다른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그대 되고 있습니다.

 

반응형

 

 

 기대감을 주는 예고편

며칠 전 공개된 '골프왕 시즌2' 예고편을 통해 허재 감독님의 놀라운 골프 실력이 살짝 나왔습니다. 또한 양세형과의 티키 타카하는 모습까지 보여주었죠. 나오는 예능마다 특유의 예능감으로 빵빵 터트리고 있는 허재 감독님의 새로운 도전을 응원하며 새로운 골프 예능 '골프왕 시즌2'가 기대됩니다.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 은퇴 후에도 끊임없는 도전으로 새로운 전성기를 맞고 있는 허재 감독님을 보면 항상 응원을 하게 됩니다. 이 남자의 도전은 어디까지일지 계속해서 궁금하게 만드는 허재 감독님입니다.

 

반응형

 

 

과수원에서 셀카를 찍은 허재
허재 감독님 화이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