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글/잡다한 정보글

남자 브라질리언 왁싱 장단점. 장점과 단점 확인하고 시행하세요

by M.J. 2021. 12. 8.

남자와 여자의 해부학적 구조가 다르기 때문에 브라질리언 왁싱의 장점과 단점도 다릅니다. 여성과 다른 남자 브라질리언 왁싱 장단점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자신에게 득이 많은지 실이 많은지 확인하고 시행 여부를 결정해주세요.

 

반응형

 

 

남자 브라질리언 왁싱 장점

  • 청결 및 위생관리
    대변과 소변을 배출하는 음부와 항문 주변의 털은 위생관리가 쉽지 않습니다. 특히 항상 속옷으로 덮여있어 습하고 세균이 번식하기 좋은 환경이 만들어지죠. 또한 이런 세균들 때문에 악취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브라 질언 왁싱을 하면 세균으로부터 안전하고 악취 또한 사라지게 됩니다. 특히 무덥고 땀이 많은 여름철에 빛을 발휘하죠. 또한 사면발니는 음부 털에 기생하며 살아가고 타인을 감염 시기기 때문에 브라질리언 왁싱만으로도 이런 사면발니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 샤워 후 시간 절약
    출근하기도 바쁜 아침 샤워를 한 뒤 몸을 말리는데 시간이 걸리죠. 그렇다고 물기만 닦고 옷을 입으면 하루 종일 습하고 찝찝한 기분이 들게 되죠. 브라질리언 왁싱을 한다면 몸을 말리는데 많은 시간을 절약하게 해 준답니다. 타월로 물기만 닦고 조금만 있으면 몸이 뽀송뽀송해지죠. 단축하는 것은 고작 몇 분의 시간이겠지만 바쁜 현대인들에게 이 몇 분은 아주 소중하답니다.
  • 깔끔한 외관
    수영복을 입거나 얇은 옷을 입을 때 나도 모르게 털이 삐져나올 수 있어요. 특히 털이 두껍고 거친 남자의 경우 더욱 그럴 수 있죠. 왁싱을 통해 싹 다 미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부분적으로만 왁싱을 해서 관리를 해보세요. 훨씬 더 깔끔한 외관을 만들어준답니다.
  • 성감도 증진
    모 잡지 설문조사에서 브라질리언 왁싱 후 성관계의 만족도가 크게 늘었다는 많은 응답이 있었습니다. 이것은 털 때문에 생기는 불쾌한 상황이 발생하지 않아 분위기를 유지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살과 살이 직접 맞닿기 때문에 파트너와의 친밀감이 증가하였다고 합니다. 게다가 음모를 가리고 있던 털이 없어질 경우 남성의 것이 좀 더 커 보이는 시각적인 효과까지 있다고 합니다.
  • 깔끔한 집안
    여자들이 사는 집은 구석구석마다 기다란 머리카락들이 굴러다니고 있죠. 하지만 남성의 경우 짧고 곱슬곱슬한 털들이 굴러다니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남성들은 집에서 트렁크팬티나 헐렁한 반바지 등 편안한 복장을 하고 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바닥에 떨어지고 구석으로 모이게 됩니다. 꼭 음모의 털이 아니더라도 다리털이나 짧은 머리카락들도 함께 떨어지죠. 브라질리언 왁싱을 한다면 이런 지저분한 바닥의 털들이 확 줄어들게 됩니다.

 

반응형

 

 

남자 브라질리언 왁싱 단점

  • 피부 마찰이 발생할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딱 붙는 속옷을 많이 입죠. 또한 속옷은 하루 종일 움직이는 허리와 사타구니를 감싸고 있기 때문에 일상 활동을 하면서도 피부와 속옷의 마찰이 일어납니다. 털의 큰 역할 중 하나는 이러한 마찰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것입니다. 특히 음부는 피부가 매우 약한 부분이기 때문에 물리적 자극에 매우 취약하죠. 브라질리언 왁싱으로 털이 없다면 하루 종일 속옷과의 마찰이 발생하게 되고 심할 경우 화상까지 입을 수 있다고 합니다. 특히나 활동적인 남성의 경우 더욱 조심해야 하는 부분입니다.
  • 전문적이지 않은 시술소
    많은 시술소가 전문적으로 교육을 받고 철저한 위생관리를 하며 시술을 하고 있지만 그렇지 않은 곳을 방문하였을 시 각종 세균에 감염될 수도 있습니다. 세균에 감염되면 피부염 증상과 함께 흉터가 남을 수도 있고 극단적인 경우에는 패혈증으로 사망할 수도 있는 것이죠. 하지만 이 것은 철저히 검증된 시술소를 가면 전혀 문제없는 이야기입니다.
  • 인그로운 헤어 관리
    인그로운 헤어란 뽑혀버린 털이 새로 자랄 때 모공을 통해 제대로 나오지 못하고 모공을 찌르는 현상입니다. 각질 관리, 곱술 거리는 털 등 다양한 원인이 있지만 피부에 심한 자극을 주기 때문에 매우 고통스럽습니다. 이런 인그로운 헤어 관리를 제대로 하지 못하면 몇 달간 뾰루지와 예민해진 피부로 고생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 지속적인 관리비용
    브라질리언 왁싱은 평균적으로 8주 정도가 되면 원래 상태로 돌아오기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5~7주 간격으로 꾸준히 왁싱을 받아줘야 하죠. 또한 남자의 경우 여자보다 시술 비용이 비싸기 때문에 한번 시술할 경우 10만 원이 넘는 비용과 1시간 정도의 시간이 소모되는 점은 브라질리언 왁싱의 가장 큰 단점입니다. 
  • 따가운 시선
    브라질리언 왁싱을 하셨다면 헬스장 샤워장이나 목욕탕 등 옷을 벗어야 하는 곳을 방문할 때 많은 사람의 시선이 당신의 음부로 집중하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이런 시선쯤이야 괜찮아!"라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실제로 당해본다면 생각보다 아주 부끄러운 일이랍니다. 브라질리언 왁싱이 많이 대중화가 되었다고 하지만 아직까지는 이런 시선으로부터 벗어날 수 없는 것이 현실이죠.

 

반응형

 

 

정리

브라질리언 왁싱은 많은 장점이 있는 만큼 많은 단점도 있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가장 큰 장점은 세균으로부터 안전하다는 것이고 가장 큰 단점은 목욕탕에서의 따가운 시선인 것 같아요. 하지만 방송에서 연예인도 브라질리언 왁싱을 언급하는 만큼 점점 대중화가 되고 있기 때문에 몇 년 후면 이러한 단점은 사라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왁싱을 고민하고 있다면 꼭 장점과 단점을 생각해본 뒤 시행해주세요. 이상 남자 브라질리언 왁싱 장단점에 관한 글이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왁싱에 관한 글>

 

브라질리언 왁싱 과정. A부터 Z까지 상세한 브라질리언 왁싱 순서

청결을 위해 브라질리언 왁싱에 관심을 갖고 있지만 민망한 부위이고 통증이 크기 때문에 도전하기 전 마음가짐이 필요합니다. 브라질리언 왁싱 과정을 A부터 Z까지 상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wildchild.tistory.com

 

여자 브라질리언 왁싱 디자인. 다양한 브라질리언 왁싱 모양 알려드릴게요.

브라질리언 왁싱이라고 무조건 미는 것이 아니랍니다. 목적에 따라 브라질리언 왁싱 모양은 다양 해질 수 있어요. 여자 브라질리언 왁싱 디자인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여자 브라질리언 왁

wildchild.tistory.com

 

강직도 훈련. 남자 강직도 운동의 진실과 올바른 해면체 운동.

남자 강직도 운동의 최고봉으로 뽑히는 스쿼트는 사실 큰 효과가 없어요. 강직도를 위해서는 해면체 운동을 해야 한답니다. 강직도를 높이는 강직도 훈련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발기의 메커

wildchild.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