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커플즈(이시영, 김주혁, 이윤지, 오정세) - 정용기

by M.J. 2021. 8. 22.

커플즈(이시영, 김주혁, 이윤지, 오정세) - 정용기


이번에 리뷰할 영화는 이시영, 김주혁, 이윤지, 오정세 주연의 영화
커플즈입니다

커플즈 공식 포스터




나온지도 좀 됐고, 크게 흥행하지 못한 영화죠
근데 제가 이영화를 찾아본 이유는??

B급 코미디 영화죠 '남자 사용설명서'
얼마 전 이영화를 보았습니다
근데... 좀.... 많이 병맛이더라고요

영화를 본 후 '남자 사용설명서'를 검색해보던 중 발견한 사실
이시영과 오정세는 이영화 '커플즈'에서 호흡을 맞춘 적 있다!
그래서 '남자 사용설명서'가 그렇게 자연스러웠나 봅니다
내용은 병맛이어도 깨알 같은 웃음을 준 오정세와 이시영 때문에
이영화를 찾아보았습니다



이후 남자 사용설명서에서도 호흡을 맞춘 이시영과 오정세.

 

 

 

영화 내용



이영화를 한 문장으로 표현해보면?
저는 이렇게 표현하고 싶네요
'까도 까도 계속 까지는 양파로 만든 퍼즐'

혹시 예전에 강심장에서 이특과 규현이 싸웠던 이야기 들으신 분 있으신가요?
이 이야기가 기억에 남는 점은 여러 사람의 관점에서 봤다는 거죠
이특은 이특의 입장에서, 규현은 규현의 입장에서
그리고 옆에 있던 신동과 다른 멤버들
하나의 사건인데 다 자신만의 관점과 사연으로 사건이 그렇게 복잡해진 거였어요

싱글즈 스틸컷




이영화도 이런 종류의 영화입니다

줄거리는 아주 간단하죠
결혼을 약속한 김주혁과 이시영 하지만 갑자기 이시영이 사라진다
이시영을 잊지 못하던 김주혁 앞에 나타난 이윤지. 그리고 그들의 사랑은?

머 이런 뻔~~~ 한 러브스토리

아지만 김주혁과 이윤지 둘 사이에
오정세, 공형진 등이 얽히고설켜서
한 사건을 여러 가지 각도에서 보여줍니다

보면서 다들 느끼죠
'아!!!!! 저랬던 거구나' 하고


싱글즈 스틸컷

반응형

 

 

내 생각



정말 구성과 카메라는 너무 좋아요. 이런 식의 영화는 거의 처음이라 너무 신기했어요
재밌어서 또 보고 싶고
하지만 한 사건을 여러 각도에서 보여주다 보니
그 한 사건 자체가 아주 짧아요..
좀 더 뒷이야기를 알고 싶은데
그냥 자른 느낌
그래서 약간 찝찝한 영화

하지만 내가 알지 못하는 다양한 종류의 영화가 있단 걸 알려준
참 고마운 영화 '커플즈'^^

풋풋해보이는 커플즈의 주인공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