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글/잡다한 정보글

펜타닐 느낌. 어떤 느낌이길래 많은 사람들이 중독되는 것일까요?

by M.J. 2022. 3. 17.

헤로인보다 100배 효과 있다는 펜타닐. 구하기도 쉬워 문제가 되고 있어요. 펜타닐 느낌은 온 세상이 차분해지고 고요해진다고 해요. 펜타닐 효과와 부작용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반응형

 

 

 펜타닐이란

펜타닐은 1959년 얀센에서 만들어진 약물로 모르핀보다 10,000배, 헤로인보다 100배 효과가 좋은 마약진통제입니다. 이렇게 효과가 좋기 때문에 말기 암 환자들에게 사용하는 마지막 약물이죠. 이것저것 다해도 효과가 없으니 가장 강력한 약을 주입하는 것이랍니다.

하지만 이렇게 효과가 좋은 만큼 부작용이 매우 심하고 금단 효과까지도 엄청나다고 해요. 실제로 치료를 위해 펜타닐을 사용하던 많은 환자들이 중독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이런 부작용과 금단 효과 때문에 마약으로 유명한 미국 슬럼가에서조차 펜타닐을 최악의 마약으로 지정을 하였어요. 

 

 

 

 펜타닐 느낌

펜타닐을 투여하게 되면 차분해지고 기분이 안정된다고 해요. 실제로 주변이 고요해지고 시간도 느리게 흘러가는 느낌이 든다고 합니다. 이런 릴랙스 된 상황이 너무나 기분이 좋고 나의 숨소리, 심장소리까지 들릴 정도로 집중력이 올라간다고 해요. 이런 점 때문에 이상 생활에 도움이 되고 심지어는 정신과에서 받는 약보다 효과가 좋다고 느끼게 된다고 합니다. 특히나 래퍼들이 음악 작업을 할 때 편안하게 음악에 집중을 할 수 있어 좋다고 해요.

또한 펜타닐의 농도가 높아지면 육체이탈까지 경험하게 된다고 합니다.

  • 요약 : 세상이 차분해짐. 집중력 올라감. 시간이 천천히 흐름. 육체이탈. 

 

반응형

 

 

 펜타닐 부작용

펜타닐로 인해서 세상이 차분해지고 편안해진다고 느끼고 있지만 실제로는 아주 공격적으로 바뀐다고 합니다. 화를 억제하지 못하고 마음에 안 드는 것은 공격한다고 해요. 하지만 본인은 이런 상황을 인지하지 못하고 있는 것이죠. 

또한 펜타닐에 중독될 경우 체온 조절이 되지 않아 오한을 느끼며 구토와 함께 온몸이 불타는 것처럼 아프다고 합니다. 심할 경우 선풍기 바람을 맞기만 해도 타는 것 같은 느낌이 든다고 해요. 

하지만 가장 문제인 것은 펜타닐의 금단현상입니다. 펜타닐의 농도가 떨어지는 순간 또다시 펜타닐을 찾게 되며 중독성 때문에 10분도 참기가 힘들다고 해요. 식욕, 성욕, 수면욕 등 모든 욕구는 사라지고 약만 갈구하게 된다고 해요. 실제로 항암치료를 위해 펜타닐을 처방받았던 환자가 중독된 적이 있어요. 암을 성공적으로 제거했음에도 펜타닐로 인해 식욕이 사라져 예후가 안 좋게 되었습니다.

 

반응형

 

 

 정리

최근에 학생들이 펜타닐을 사용한다는 뉴스가 나왔어요. 아무것도 모르고 호기심에 손을 댄 것이겠지만 그 결과는 참담하답니다. 펜타닐의 치사량은 0.002g으로 적은 양으로도 사람을 죽일 수 있는 약물입니다. 호기심 때문에 목숨을 버리는 일은 하지 말아 주세요. 

 

 

<함께 보면 좋은 글>

 

사진으로 보는 대마초 합법 국가. 대마초 증상과 부작용은? 마리화나 이야기.

2014년 우루과이를 시작으로 대마초 합법 국가는 캐나다, 네덜란드 등이 있습니다. 이 국가들이 대마초를 합법화하는 이유와 함께 대마초 증상과 부작용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알고 보면 재

wildchild.tistory.com

 

지능이 낮은 사람 특징. 팩트와 재미로 알아보는 멍청한 사람 특징.

지능이 낮을수록 이해력이 낮다 같이 일반적인 사실뿐만 아니라 걸음이 느리다 같은 지능이 낮은 사람 특징은 다양합니다. 팩트와 재미로 알아보는 멍청한 사람 특징에 대해서 정리해보았습니

wildchild.tistory.com

 

가위눌림 사망 가능할까? 가위눌림 귀신과 환청이 생기는 이유!

'수면 마비'라고 불리는 가위눌림은 귀신이 보이고 환청까지 들려 너무나 끔찍하죠. 가위눌림 귀신이 보이는 이유와 가위눌림 환청이 생기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또한 가위눌림 사망 가능할까

wildchild.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