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글/잡다한 정보글

트레이너 터치! 사심을 채우려는 pt 트레이너 스킨십 절대 넘어가지 마세요!

by M.J. 2022. 2. 5.

pt를 받는 사람이 늘어나면서 pt 트레이너 스킨십에 대한 문제가 많아요. 가르치면서 은근슬적 만지는 트레이너 터치 그냥 넘어가면 안 돼요. 트레이너 사심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와 진짜로 잘 가르치려고 만지는 것인지 아닌지 구별하는 법도 알려드릴게요.

 

반응형

 

 

 트레이너 터치

커뮤니티를 돌아다니다 보면 트레이너 터치에 대한 글이 많죠. 구글에서 '트레이너 터치'라고만 검색해도 아주 많은 사진과 동영상이 있어요. 이런 글의 대부분은 이렇게 터치하는 게 당연한 건지 궁금해서 올린 글들이죠. 여성들은 남자보다 운동에 대한 지식이 적고 pt를 처음 받아보기 때문에 인터넷에 질문을 하거나 그냥 당연하 거겠지 하면서 넘어가는 경우가 많아요. 

하지만! 실제로 대다수가 사심을 가지고 하는 행동이에요

 

 

 

 트레이너 사심

제가 이 글을 작성한 가장 큰 이유입니다. 어느 날처럼 운동을 끝내고 헬스장 앞에서 담배를 피우고 있었어요. 마침 트레이너 2명이 담배를 피우러 왔고 제가 회원인지 모르고 둘이서 신나게 이야기를 하고 있었습니다. 

A: (웃으면서)야 너 적당히 좀 만져라 회원님이 뭐라고 안 해?
B: 형님 순딩이 들어왔어요. 자극 잘 들어가고 있다고 칭찬하니깐 엄청 좋아해요
A: 아.. 나는 그런 회원 안 들어오나 순 남자뿐이야.
B: 형님 벌크업을 너무해서 남자들만 선택하잖아요. 좀만 슬림해지면 여자들이 선택할 거예요. 센터에서 직원들한테 주는 복지도 하나 없는데 이런 거로라도 즐겨야죠
A: 그렇지! 이런 게 최고의 복지지ㅋ 저번 달에 그만둔 회원님이 그립네

뭐... 트레이너들이 이런 생각을 갖고 있는 게 당연하다고 생각은 하고 있었는데 실제로 이런 말 하는 것을 들으니깐 당황스럽더라고요.

 

반응형

 

 

 pt 트레이너 스킨십

운동을 가르치면서 스킨십을 하는 것은 당연해요. 특히나 헬스라는 운동은 자세가 중요하고 정확한 근육만을 움직여야 하기 때문에 백번 말로 설명하는 것보다는 한번 터치하는 것이 효과적이죠. 하지만 이렇게 한두 번 터치를 하는 것이지 계속 만지고 있으라는 것은 아니에요.

트레이너가 하는 터치가 운동을 위한 것인지 사심을 채우려고 하는 것인지 궁금하다면 몇 가지만 생각해보세요.

  • 자신이 터치를 할 수 있다고 양해를 구한다
    pt를 시작하기 전 자신은 터치를 하면서 운동을 시키는 타입이라고 미리 말하는 경우가 있어요. 이것은 남자가 여자에게 운동을 가르치는 경우라면 당연한 것입니다. 이런 말도 없이 계속해서 당신을 만지고 있다면 충분히 화를 내도 되는 상황이에요.
  • 다른 남자를 가르치는 모습을 본다
    트레이너가 남성 회원을 가르치는 모습을 지켜보세요. 10명 중에 7명의 트레이너는 남자에게 절대로 터치를 하지 않을 거예요. 남자들은 트레이너가 터치를 한다고 해도 별 신경을 안 쓰고 오히려 자신을 잘 가르친다고 생각해서 고마워할 거예요. 하지만 신기하게도 여자들은 그렇게나 잘 만져대던 트레이너도 남자 회원에게는 옆에서 숫자만 세고 있답니다.
  • 다른 여자회원을 가르치는 모습을 본다
    내가 아닌 다른 여자회원을 가르치는 모습을 살펴보세요. 트레이너가 다른 여성들에게도 터치를 하는지, 그때 여성들의 표정이 어떤지 등을 살펴보면 알 수 있어요. 트레이너들은 사람을 상대하는 직업이기 때문에 기가 막히게 상대방의 성격을 파악해요. 이 사람의 몸에 손을 대도 화를 낼 사람인지 아닌지를 구별해서 행동을 하죠.

 

반응형

 

 

 정리

옆에 있으면 듬직하고 도움이 될 것 같은 생각에 많은 여자 회원들이 남성 트레이너를 선택하고 있어요. 이왕이면 다홍치마라고 운동도 하는데 선생님이 멋있으면 기분이 좋고 운동 효율도 높아지죠. 하지만 이런 점을 악용하는 트레이너도 많답니다. 물론 트레이너가 터치하는 것이 기분이 나쁘지 않다면 전혀 신경 쓰지 않아도 돼요. 하지만 신경이 쓰인다면 꼭 항의를 하시기 바랍니다. 1시간에 5만 원이 넘는 비싼 가격이기 때문에 충분히 그럴 권리가 있어요.

 

 

<함께보면 좋은 글>

 

알기 쉬운 남자 호감 신호 등급표. 호감 가는 여자에게 남자가 하는 행동.

남자는 단순하기 때문에 호감 있는 여성에게 티를 낼 수밖에 없어요. 숨기려고 해도 숨길수 없는 호감 가는 여자에게 남자가 하는 행동을 정리해보았습니다. 남자 호감 신호 등급표를 보고 남자

wildchild.tistory.com

 

가슴 커지는 마사지로 유명한 토세쿄코 효과. 유선 발달 마사지 알려드릴게요.

하루 10분 가슴 커지는 마사지로 유명한 토세 쿄코는 혈액순환을 증진시키고 프로락틴 호르몬을 자극시키는 유선 발달 마사지입니다. 토세 쿄코 효과와 원리에 그리고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

wildchild.tistory.com

 

브라렛 단점. 가슴 건강에 좋은 브라렛은 장점만 있을까?

브라렛은 패드를 없앤 와이어리스 브래지어를 의미하며 림프선을 열어 가슴 건강에 좋은 것이 브라렛 장점이죠. 하지만 옷맵시가 나지 않는 등 여러 단점이 있어요. 브라렛 단점에 대해서 알려

wildchild.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