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가구 페르마타 멀티탭 후기

by M.J. 2023. 9. 23.

이번에 이사를 하게 되었어요. 이사를 한뒤에 사용할 여러가지 가구를 알아보던중 특히나 어떤 책상을 구매해야 좋을지 이것저것 알아보았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책상을 파는 수많은 브랜드가 있다는것을 이번에 알아보면서 알게되었어요. 브랜드마다 책상의 모양도 다 달랐어요. 특히나 몇몇 브랜드는 특이하고 이쁜 책상이 많더라구요.

하지만 전 블로거인만큼 책상에 앉아서 글을 써야 하기 때문에 여러가지 고민을 하였습니다. 그 중 가장 중요하게 본것이 바로 실용성! 특이한 모양보다는 반듯한 네모 모양의 심플한 책상을 원했습니다. 

심플하기만 하면 되는것이 아니라 타자를 쳐도 흔들림이 없이 튼튼해야겠죠?

이렇게 조건에 맞는 책상을 검색해보니 이런 심플한 책상도 너무나 많더라구요... 그렇게 하나씩 비교를 해 보다가

결국 제가 선택한것은 '다가구 페르마타 멀티탭'입니다.

왜 제가 다다구 페르마타 멀티탭을 선택하였는지 알려드릴게요.

일단 사이즈 선택이 다양하고 색상도 다양해서 좋았어요. 제가 키가 187이라서 약간 넓은 책상을 선호하였는데 다가구에는 깊이가 긴 책상을 판매하고있었습니다. 또한 책상의 넓이도 정말 다양해서 용도와 방의 사이즈에 맞는제품을 선택할수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혀준것이 큰 장점입니다.

또한 무엇보다 멀티탭이 들어가는 홈이 있어서 책상을 너무나 깔끔하게 사용이 가능하다는게 좋았어요. 멀티탭이라는 제품인데 책상뒤에 틈이 있고 그 안에 멀티탭을 보관하는 망이 있어요. 이곳에 보관된 멀티탭으로 인해서 책상에 있는 수많은 전자제품에 전원을 연결하는것이 매우 간단해졌고 너무나 깔끔해졌습니다.

 

컴퓨터 작업 하시는 분들은 좀더 깔끔한 연출을 위해 모니터암을 사용해야겠죠?

다가구라면 걱정 없습니다!

저 역시도 모니터암을 사용중인데 튼튼하게 고정이 잘 돼요

혹시 멀티탭 구멍때문에 모니터암을 사용가능할지 궁금해하시는 분이 있어요

모니터암은 중간에 두는것이 아니라 약간 옆에 두는것이기때문에 충분히 가능합니다

 

또 다른 장점은 바로 서랍입니다.

다가구에서는 책상만 파는것이 아니라 서랍까지 팔고있어요.

바로 다가구 루소

같은 브랜드인만큼 색상과 톤이 같아서 세트로 사용하기에 너무나 좋습니다.

또한 책상속에 딱 들어가게끔 사이즈 역시 딱 맞춰서 좀 더 깔끔한 책상을 사용할 수 있어요

책상에 이것저것 올려두기보다는 서랍을 구매해서 함께 사용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저의 다가구 페르마타 멀티탭 후기를 정리해볼게요

일단 점수로 매기자면 별점 4.5개!!! (5개 만점입니다)

튼튼하고 깔끔하고 이쁘다는게 가장 큰 장점. 또한 함께 구매한 서랍이 너무나 실용적이고 인테리어로도 좋아요.

단점은 만들때 눕힌뒤에 만들어야 하는데 책상이 생각보다 무거워요ㅜ 다 완성한다음에 돌려야하는데 혼자서는 너무나 힘이 들었어요. 

여성분이라면 혼자서는 힘들것같아요.

하지만 만드는건 한순간뿐! 다 만들고나면 너무나 이쁜 책상이 나를 맞이해준답니다.

다가구!!! 무조건 추천드려요~~~

 

 

 

#다가구 #dagagu #프래그마 #컴퓨터책상 #책상 #국민책상 #책상테이블 #서재책상 #서재인테리어 #인테리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