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아메리슬립 후기! 완벽한 메모리폼 AS3

by M.J. 2023. 10. 14.

이번에 이사를 하면서 이것저것 어떤 가구를 들일까 고민을 하였습니다. 세탁기, 냉장고, 책상 등 여러가지 가구가 있지만 제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건 바로 매트리스였어요. 평소 집돌이라서 집에만 있고 자는것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이죠. 

매트리스는 가격을 생각하지 말고 무조건 좋은걸로 사야겠다고 마음을 먹고 에이스, 템퍼, 지누스, 이케아 등 모든 매장을 돌아다녀보았어요. 이렇게 수많은 브랜드 중 저에게 딱 맞는 매트리스를 발견하였고 고민도 안하고 결제를 하고왔습니다.

아직 모르는 사람이 많을 수는 있지만 바로 '아메리슬립'이라는 브랜드의 메모리폼 매트리스입니다.

아메리슬립은 미국에서 템퍼와 양대산맥을 이루고있는 메모리폼 브랜드로 메모리폼의 강도에 따라 AS1~5로 종류를 나누고있어요. 매장에 방문해서 AS1부터 누워본뒤 중간단계인 AS3를 선택하였습니다.

일단 이 아메리슬립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푹신감입니다. 우리가 메모리폼을 사용하는 가장 큰 이유가 바로 푹신하고 포근하기때문이죠? 이런면에서 아메리슬립은 최고의 포근함을 선사하고있습니다. 정말 이사한뒤로 매일매일 꿀잠을 자고 있어요.

또한 메모리폼이기때문에 택배로 받을 수 있는데 이게 너무나 간편하고 좋아요.

아직 국내에 매장은 많이 없지만 꼭 매장에 방문해서 누워보는걸 추천드립니다. 잠깐 체험하러 갔다가 구매를 하는 자신을 볼수있을거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