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글/잡다한 정보글

젤크 효과 없음. 잘못된 젤크 괴사라는 심각한 부작용이 있습니다.

by M.J. 2022. 5. 8.

최근 젤크 운동이 널리 퍼지고 있지만 젤크 운동은 부작용이 많아요. 잘못하면 젤크 괴사로 까지 이어질 수 있죠. 젤크 효과 없음. 그 이유와 부작용에 대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반응형

 

 

젤크 효과 없음

젤크 운동은 음경의 피를 음경 끝까지 짜내는 운동으로 해면체의 백막에 미세한 손상을 일으킨 뒤 회복하는 과정에서 크기와 길이를 늘리는 방법입니다. 마치 무거운 것을 들어 손상된 근육세포가 회복을 통해 점점 두꺼워지는 근력운동과 같은 것이죠. 

하지만! 남자의 음경은 근육이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이러한 방법으로는 효과를 볼 수 없어요. 또한 해면체의 백막은 상당히 두껍고 질긴 조직이기 때문에 손으로 당긴다고 늘어나거나 하지 않습니다. 실제로 손으로 당겨서 늘어난다면 수많은 성관계를 한 남성은 음경의 길이가 약간이라도 늘어났어야 하는데 전혀 그런 것이 없죠. 아직까지 어떠한 과학기술로도 음경의 길이는 늘리는 방법은 없습니다.

 

 

 

젤크 부작용(젤크 괴사)

젤크 운동은 스트레칭을 한다는 측면으로 보면 마사지를 통해서 음경의 섬유화 된 조직을 부드럽게 풀어주기 때문에 어느 정도 길이와 굵기가 증가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본인이 갖고 있던 원래의 길이를 되찾게 해 주는 것일 뿐입니다. 또한 아직까지 어느 정도의 강도와 횟수를 시행해야 하는지 정확한 데이터가 없기 때문에 잘못된 방법으로 많은 부작용을 가지고 있습니다.

윗옷을 벗고 양팔을 벌리고 있는 서양 남자
자신감 있는 남자

 

 

 1. 쾌감이 떨어짐

젤크 운동은 손가락으로 상당히 강한 쪼이는 압력을 주어서 수백 번 시행해야 합니다. 또한 일주일에 3번 이상 규칙적으로 시행해야 하죠. 이렇게 강한 압력을 자주 받으면 그러한 압력에 익숙해지게 되고 실제로 여성과 관계를 하였을 때 쾌감이 낮아지게 된답니다. 여성의 압력은 젤크 운동에 비하면 매우 약한 압력이기 때문이죠. 

사람은 강한 자극을 받으면 도파민이 분비되는데 그것에 익숙해지면 더욱 강한 자극을 받아야만 도파민이 분비되게 됩니다. 즉! 여성과의 관계를 위해 시행한 운동이 정작 관계 시에는 아무런 감각이 없게 되는 것이죠.

 

반응형

 

 

 2. 음경 신경 손상과 발기 부전

젤크 운동은 백막에 미세한 손상을 주고 회복하는 것을 반복하는 운동입니다. 하지만 손상을 주는 것을 반복하다 보면 어느 순간 섬유화가 진행되는 영구적인 손상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렇게 되면 부드러워야 할 음경의 세포 조직들이 딱딱해지고 제대로 된 기능을 수행할 수 없게 되는 것이죠.

백막의 섬유화가 진행되면 딱딱해진 조직 주변의 신경이 손상이 되게 되고 결과적으로 발기 시 강직도가 약해지게 됩니다. 또한 심할 경우 발기부전이라는 최악의 사태가 올 수도 있어요. 안타깝게도 백막 자체가 망가져서 발생한 발기부전은 아직까지 어떠한 치료법이 없습니다.

 

 

 

 3. 변색과 괴사

젤크 운동의 주의점 중에 하나가 100% 발기가 된 상태에서 진행하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젤크 운동은 피를 음경의 끝으로 모아주는 운동인데 이런 상태에서 운동을 하게 되면 더 이상 갈 곳이 없어진 혈액이 모여 해면체를 터뜨리게 되기 때문이죠. 마치 풍선이 부풀다가 터지는 것과 같은 상태입니다.

이렇게 되면 멍이 들거나 통증이 생기게 되는데 일반적으로 어느 정도 휴식을 취하면 회복이 됩니다. 하지만 너무 과하게 손상이 됐거나 휴식을 갖지 않을 경우 음경의 변색과 괴사까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한번 괴사 된 세포들을 회복시키는 것은 매우 힘든 일입니다.

 

반응형

 

 

정리

인터넷의 후기를 보면 젤크 운동으로 효과를 봤다는 많은 글들을 볼 수 있어요.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평소 섬유화 된 조직을 풀어주는 스트레칭 기능을 하기 때문에 이것은 어느 정도 맞는 이야기예요. 젤크 운동이란 이렇게 스트레칭 개념을 갖고 시행을 해야지 절대로 과도하게 시행하면 안 되는 운동입니다. 제대로 된 젤크 운동 방법에 대해서는 조만간 포스팅하겠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강직도 훈련. 남자 강직도 운동의 진실과 올바른 해면체 운동.

남자 강직도 운동의 최고봉으로 뽑히는 스쿼트는 사실 큰 효과가 없어요. 강직도를 위해서는 해면체 운동을 해야 한답니다. 강직도를 높이는 강직도 훈련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발기의 메커

wildchild.tistory.com

 

남자 오래 참는법. 조루는 이제 그만! 의학적으로 검증받은 지루되는법.

너무 빨라서 스트레스를 받는다면 이 글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의학적으로 검증받은 지루되는 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조루는 이제 그만! 남자 오래 참는 법 어렵지 않아요. 꼭 시도해보세요.

wildchild.tistory.com

 

냉이 나오는 이유. 냉 먹어도 되나요? 냉에 대한 모든것을 알려드릴게요.

냉이 나오는 이유는 피부에서 각질이 나오는 것과 비슷하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아주 자연스러운 현상이죠. 또한 '냉 먹어도 되나요?'라는 질문에 대한 답 역시도 '먹어도 된다'입니다. 냉에 대

wildchild.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