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글/잡다한 정보글

남자 오래 참는법. 조루는 이제 그만! 의학적으로 검증받은 지루되는법.

by M.J. 2022. 3. 9.

너무 빨라서 스트레스를 받는다면 이 글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의학적으로 검증받은 지루되는 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조루는 이제 그만! 남자 오래 참는 법 어렵지 않아요. 꼭 시도해보세요.

 

반응형

 

 

 조루

조루는 논문마다 그 기준이 너무나 달라요. 하지만 보통 1분 안에 사정하는 경우를 조루라고 부릅니다. 또한 3~4분인데도 본인이 조절하지 못하고 항상 스트레스를 받는 경우도 조루라고 진단할 수 있습니다.

남자의 사정은 심리, 컨디션, 스트레스 등 다양한 원인이 있기 때문에 그때마다 다를 수밖에 없어요. 하지만 컨디션이 좋든 나쁘든 항상 빨리 사정하는 경우에는 조루증을 의심해보아야 합니다.

 

 

 

 남자 오래 참는 법

일단 사정을 하기 전 우리 몸에서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부터 알려드릴게요.

우리 몸은 교감신경과 부교감 신경이 있어요. 교감신경은 흥분했을 때 활성화되는 신경이고, 부교감신경은 안정될 때 활성화되는 신경이에요. 많은 사람이 흥분을 할 때 발기가 된다고 생각하지만 그렇지 않아요. 발기를 담당하는 것은 부교감신경이에요. 즉! 마음이 편안할 때 발기가 잘 되는 것이죠. 

발기가 된 상태에서 자극을 받아 흥분을 하게 된다면? 이때 교감신경이 활성화되면서 사정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 교감신경 : 흥분했을 때 활성화됨. 사정을 담당함
  • 부교감신경 : 안정적일 때 활성화됨. 발기를 담당함

 

반응형

 

 

 지루되는 법

사정을 지연시키는 데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어요. 크게 행동요법, 약물요법 그리고 수술요법이 있습니다. 하나 씩 알려드릴게요.

상의를 벗고 폭포를 맞으며 소리를 지르고 있는 남자
단련하는 남자

 

 

<행동요법>

행동요법은 가장 먼저 해보아야 하고 치료에 성공하였을 시 재발하지 않는다는 특징이 있어요. 성관계를 자신이 통제할 수 있게 되는 것이죠. 

 

 go-stop 테크닉(★)

많이 알려진 방법이죠? 운동을 하다가 자극이 오면 멈추고, 괜찮아지면 다시 운동을 하는 것입니다. 이 방법은 자위를 통해 연습을 하면 되는 것이에요. 나무 위키에도 이 방법이 자세하게 나와있고 효과가 좋다고 알려져 있어요. 하지만 그렇지 않답니다. go-stop 테크닉은 매일 단계를 높여나가야 하지만 생각보다 단계 조절하는 것이 힘들어요.

또한 사정을 참을 때 잘못하면 정액이 역행할 수 있어요. 이럴 경우 전립선염이 발생하고 심할 경우 사정관이 폐쇄되어 불임이 될 수도 있습니다. 

남자들의 장난감을 만드는 '텐가'에서 go-stop 테크닉을 위해 단계별로 자극을 조절하는 조루증용 장난감도 판매하고 있어요. go-stop 테크닉을 시도해보려면 '텐가'의 제품으로 하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스퀴징 요법(★)

이 방법은 비뇨기과 교과서에 나오는 방법입니다. 사정의 느낌이 오면 엄지와 검지를 둥글게 말아서 귀두의 링 부분을 잡고 꽉 누르는 것이에요. 이때 1~2초간 아프도록 꽉 누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렇게 하면 사정의 느낌이 급격하게 감소되게 됩니다. 하지만 발기는 발기는 유지되고 있다는 큰 장점이 있어요. 1번 시행 시 약 2~3분 정도 사정 지연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스퀴징 요법은 1~2초 정도만 꽉 누르면 되기 때문에 체위를 변경할 때 사용하기 좋은 방법이에요. 또한 파트너가 눌러줘도 효과가 좋습니다. 

다만 주의점은 사정의 느낌이 70% 이상일 때는 사용하면 안 돼요. 이때는 스퀴징 자체가 자극으로 느껴져서 사정을 할 수 있기 때문이에요. 약 50%의 느낌이 왔을 때 한 번씩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카운팅 요법()

성관계 시 피스톤 운동을 할 때마다 개수를 세는 방법입니다. 피스톤 운동을 몇 번 하면 사정하는지 평균을 낸 뒤 그것을 늘려가는 방법이죠. 예를 들어 50번의 피스톤 운동을 할 경우 사정을 한다면 다음번에는 40번째부터 조심해서 시행합니다. 또한 이번에 50번을 하였으니 다음번에는 60번을 목표로 하는 것이죠.

속도는 신경 쓰지 말고 개수만 파악하면 되는 방법으로 데이터를 축적하여 나의 상태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알 수 있는 방법입니다.

 

 

 

 마음 안정시키기()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사정은 교감신경이 활성화될 때 나타납니다. 즉! 교감신경이 활성화되지 않으면 발생하지 않습니다. 성관계 자체가 긴장이 되겠지만 마음을 차분하게 먹고 과하게 흥분하지만 않는다면 절대로 사정은 하지 않을 거예요.

애국가를 불러라, 여자에게 너무 집중하지 말아라 같은 말이 있죠? 이런 것들이 다 여기에 해당되는 말입니다. 방의 온도, 조명, 여자 친구와의 관계 등 무엇이든 괜찮아요 자신의 마음을 안정시킬 수 있는 상태에서 관계를 시행해보세요.

 

반응형

 

 

<약물요법>

약물요법에는 크게 먹는 약과 바르는 약이 있습니다. 

 

 먹는 약(★)

프릴리지, 타폭센, 네노마같이 먹으면 사정을 지연해주는 약이 있어요. 관계하기 2시간정에 복용을 하며 1번 복용 시 평균적으로 약 3배 지연 효과가 있습니다. 즉! 3분 하던 사람이 약을 복용하면 9분 동안 할 수 있는 것이죠. 

처음 복용 시 작은 용량 1알을 먹는 것이 정석입니다. 그때의 반응을 보며 2알을 먹을지 1알을 유지할지 본인이 선택하면 됩니다. 1회 복용 시 유지기간은 1회 사정할 때까지입니다. 즉! 1번 사정하고 나면 효과는 사라지게 되는 것이죠. 

사정지연 약의 경우 비뇨기과에서 처방을 받고 약국에서 약을 타야 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약값 또한 보험이 되지 않아 매우 비싸요. 하지만 그 어떤 것보다 직접적으로 효과를 볼 수 있는 방법입니다.

 

 

 

 바르는 약()

파워겔, 비엠겔, 로키겔, 사노바 스프레이 같은 리도카인 성분의 제품이 있습니다. 리도카인은 마취제로 성기의 감각을 둔화시켜 사정을 지연시키는 원리로 관계 10분 전에 바른 뒤 씻어내면 되는 아주 간단한 제품들이죠.

감각이 약간 떨어진다는 단점이 있지만 사정 지연에는 굉장한 효과가 있는 제품이에요. 하지만 너무나 과도한 양을 바를 시 감각이 마비되어 발기도 되지 않을 수 있어요. 적당량만을 사용해주세요.

바르는 약은 처방을 받지 않아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약국에서 말만 하면 10,000원 미만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반응형

 

 

 사정지연 콘돔()

사정지연 콘돔 역시도 바르는 약과 같은 리도카인 성분이 들어있습니다. 콘돔 안쪽에 미리 발라져 있어 아주 간편하죠. 하지만 리도카인은 바르고 10분은 돼야 효과가 있기 때문에 콘돔을 끼고 바로 삽입을 할 시 효과를 보기 힘들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두꺼운 콘돔(★☆)

시중에는 두껍지만 느낌이 좋은 콘돔이 있어요. 이런 것들은 조루를 위해 만들어진 콘돔이죠. 얇은 콘돔만 찾지 말고 두꺼운 콘돔을 끼고 해 보세요. 약물을 사용하지 않아도 충분히 효과가 있을 거예요.

 

반응형

 

 

<수술적 방법>

수술적 방법은 음경의 신경을 차단해서 감각을 둔하게 만드는 방법입니다. 일상생활에는 지장이 없지만 조루를 극복할 만큼의 신경만을 차단하는 것이죠.

하지만! 절대로 하면 안 되는 방법입니다. 비뇨기과 교과서에서 추천하는 방법도 아니고 외국에서는 시행하지도 않는 수술입니다. 

신경세포는 재생되지 않기 때문에 한번 망가지면 회복되지 않아요. 수술을 잘못할 경우 평생 감각 없이 살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적당량의 신경을 차단한다는 것 자체가 아주 어려운 일이에요. 

아무리 스트레스를 받아도 수술은 절대 하지 마세요.

 

반응형

 

 

 정리

정력이 좋은 남자는 오래 하는 남자라는 선입견이 있어서 조루를 격은 많은 남자들이 자신감을 잃고 있어요. 위에서 언급한 남자 오래 참는 법 중에 본인에게 맞는 것 하나쯤은 있을 거예요. 한 번씩 시도해보고 자신에게 맞는 것을 찾아보세요. 언젠간 당신도 지루가 될 수 있을 거예요. 이상 지루되는 법에 대한 글이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비아그라 자주 먹으면? 걱정 하지 마세요. 매일 복용만 안하면 됩니다.

비아그라 자주 먹으면 효과가 없다는 말이 있어요. 하지만 비아그라의 주 성분인 실데나필은 장기간 복용해도 내성이 생기지 않는 약물입니다. 단! 매일 복용하면 절대로 안됩니다.  비아그라

wildchild.tistory.com

 

강직도 훈련. 남자 강직도 운동의 진실과 올바른 해면체 운동.

남자 강직도 운동의 최고봉으로 뽑히는 스쿼트는 사실 큰 효과가 없어요. 강직도를 위해서는 해면체 운동을 해야 한답니다. 강직도를 높이는 강직도 훈련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발기의 메커

wildchild.tistory.com

 

한국 남자 평균 크기? 남자 평균 길이에 대한 논문과 남자 굵기 재는법.

남자 평균 길이와 굵기에 대한 재미있는 논문이 있습니다. 논문을 보면 한국 남자 평균 크기는 약 12cm라고 해요. 논문에 나온 내용과 올바른 남자 굵기 재는 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데

wildchild.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