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글/잡다한 정보글

녹용 먹을 때 피해야 할 음식. 잃어버린 활력을 되찾는 김오곤 녹용 홍삼보.

by M.J. 2022. 2. 27.

기운이 없고, 만사가 귀찮을 때 김오곤 녹용 홈 상보를 먹어보세요. 딱 3개월이면 다른 사람이 되어있을 거예요. 단! 복용할 때에는 녹용 먹을 때 피해야 할 음식을 조심해주세요.

 

반응형

 

 

 녹용이란?

녹용은 대표적인 한약재중 하나로 그늘에서 말린 사슴의 뿔이에요. 사슴의 뿔은 늦봄에 저절로 떨어지고 그 자리에 새로운 뿔이 자란다고 해요. 이때 새롭게 자라고 있는 어린 뿔을 녹용이라고 한답니다. 성장기에 있는 어린 뿔은 연골, 골, 혈관, 신경 등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영양소가 필요한데 이런 성분들이 응축되어있기 때문에 녹용이 몸에 좋은 것이랍니다. 

녹용의 대표적인 효과는 발육 촉진, 항-피로 작용, 항염증 작용, 골다공증, 류머티즘 관절염, 항암작용, 상처 회복 등으로 몸 전체의 활기를 되찾아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김오곤 녹용 홍삼보 제품의 사진
김오곤 녹용 홍삼보

 

 

 김오곤 녹용 홍삼보가 좋은 이유

녹용이 효능이 많고 비싸기 때문에 저렴한 중국산이 많이 들어오고 있어요. 또한 한의원의 특성상 병원마다 재료를 따로 관리하기 때문에 제대로 된 원산지를 알 수 없는 경우가 많죠. 또한 한의사마다 처방이 달라 어느 정도의 녹용이 들어가 있는지도 알 수 없어요. 

하지만 김오곤 녹용 홍삼보는 성분과 원산지를 철저하게 공개하고 있기 때문에 믿고 먹을 수 있답니다.

  • 1. 뉴질랜드산 녹용!
    김오곤 녹용 홍삼보는 환경이 깨끗하기로 유명한 뉴질랜드 사슴의 녹용만을 사용한다고 해요. 자연환경에서 건강하게 자란 사슴과 우리에 갇혀서 자란 사슴의 효과가 같을 수는 없겠죠? 이점 하나만으로도 충분한 메리트가 있습니다.
  • 2. 봄에 채취한 녹용!
    사슴의 어린 뿔을 녹용이라고 하며 다 자란 뿔을 녹각이라고 해요. 같은 사슴의 뿔이지만 녹용과 녹각은 영양적으로 엄청난 차이가 있어요. 효과가 가장 좋은 녹용은 이제 막 자라기 시작하는 봄에 채취한 녹용이죠. 하지만 사슴 1마리에서 나오는 양이 너무나 작기 때문에 조금 더 자란 뒤에 채취하는 경우가 있어요. 물론 이런 경우 영양성분이 현저하게 떨어지겠죠. 하지만 김오곤 녹용 홍삼보는 뿔이 막 자라기 시작하는 봄에만 채취를 한다고 합니다. 같은 양을 먹어도 효과는 몇 배가 되는 것이죠.
  • 3. HACCP 인증
    HACCP는 한국 식품안전관리 인증원에서 발행하는 식품안전관리 인증기준이에요. HACCP 인증을 받은 제품은 생산 유통 소비의 전 과정을 통해서 지속적으로 관리를 받고 있기 때문에 안심하고 먹을 수 있습니다.
  • 4. 녹용과 홍삼의 만남
    활력 하면 떠오르는 것이 바로 홍삼이죠. 녹용만 먹어도 충분히 건강에 좋은데 여기에 홍삼까지 더했으니 얼마나 몸에 좋을까요? 김오곤 녹용 홍삼보는 국내산 6년 근 홍삼과 녹용의 조합으로 신체 에너지를 극적으로 회복하도록 도와준답니다.
  • 5. 일단 맛있다!
    몸에 좋은 것은 쓰다? 김오곤 녹용 홍삼보는 다릅니다. 몸에도 좋은 것이 맛까지 있으니 정말 최고죠. 김오곤 녹용 홍삼보는 건강을 위해 맛을 포기하는 것을 안타깝게 생각해서 여러 조합법을 연구하여 만들었다고 해요. 

 

 

반응형

 

 

 녹용 먹을 때 피해야 할 음식

녹용은 대표적으로 열이 많은 음식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몸에 열이 너무나 많은 사람을 피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녹용은 그 나다 다른 약재들보다 안전하다고 알려져 있어서 절대로 피해야 할 음식은 없어요. 다만 녹용의 효과를 더욱 좋게 하기 위해서 함께 먹는 음식 역시도 과도하게 열이 많은 음식이나 너무 차가운 음식은 피해 주셔야 해요. 

  • 술, 커피, 담배
  • 밀가루 음식
  • 차가운 성질의 음식(사과, 녹두, 숙주 등)
  • 과도한 육류(돼지, 닭)
  • 뜨거운 성질의 음식(개고기, 황기 등)
  • 설탕이 많이 들어간 음식

 

반응형

 

 

 정리

갑자기 기력이 떨어졌다면 운동이나 이런 녹용을 복용함으로써 금방 회복할 수 있어요. 하지만 떨어진 기력을 회복시키지 않고 장시간 방치한다면 뇌는 이것을 나의 평소 상태라고 인식하게 돼요. 그렇게 되면 다시 예전 같은 활력을 되찾는 것이 너무나 힘들어지죠. 당신의 활력을 위해 녹용 홍삼보를 꼭 드셔 보세요. 자기 자신에게 줄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이 될 거예요.

 

 

<함께 보면 좋은 글>

 

발 각질제거 하지마라! 발 뒤꿈치 각질은 어떻게 관리해야 할까요?

"발 각질 제거하지 마라!"라는 말 들어보셨나요? 발 뒤꿈치 각질은 물리적 자극을 주면 더욱 자라나는 특징이 있어 잘못된 방법으로 발 각질 제거 시 부작용만 생기기 때문이에요. 하얗게 올라온

wildchild.tistory.com

 

수족냉증은 남자보다 여자에게 더 잘 발생한다? 수족냉증과 성별에 대한 잡지식

오늘의 주제는 '수족냉증과 여자와 남자 성별에 따른 차이'입니다 여름을 지나 가을로 다가가고 있는 요즘 날씨가 쌀쌀해지고 있어요 아직은 사람에 따라 덥게 느낄 수도, 춥게 느낄 수도 있는

wildchild.tistory.com

 

HDL 콜레스테롤 낮으면 위험하고 HDL 콜레스테롤 높으면 건강할까요? HDL 콜레스테롤 수치와 건강

피검사를 하면 나쁜 콜레스테롤이라고 하는 LDL과 좋은 콜레스테롤이라고 하는 HDL 콜레스테롤 수치가 나오죠. 흔히 hdl 콜레스테롤 낮으면 위험하고 hdl 콜레스테롤 높으면 건강하다고 알고 있는

wildchild.tistory.com

 

댓글